디자인 도쿄, 6월 26일부터 3일간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내 개최

일본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 6월 28일까지

도쿄, 일본--(뉴스와이어)--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전시회 사무국은 일본을 선도하는 디자인 제품 관련 B2B 전시회인 디자인 도쿄 2019(DESIGN TOKYO 2019 - 10th TOKYO DESIGN PRODUCTS FAIR)가 2019년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내에서 함께 개최된다고 밝혔다.

◇‘상품성’ 있는 디자인 제품 구매를 위한 최적의 전시회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디자인 도쿄 2019가 작년 전시에 이어 올해 전시도 성공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 제10회를 맞이하는 디자인 도쿄 2019는 일본은 물론 전 세계에서 집결된 각종 디자인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매년 전 세계 바이어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는 동시개최 전시회를 포함, 1610개의 참가사와 5만5000명의 참관자가 전세계에서 모일 예정이다. 

디자인 도쿄 2019에서는 인테리어, 패션, 텍스타일, 다이닝, 장식품, 베이비&키즈, 기프트, 아웃도어 등과 관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디자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총 세개의 스페셜 존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JAPAN NOW!]존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일본 디자인 제품들을 한곳에 모아둔 존으로 디자인 뿐만 아니라 품질도 좋은 ‘Made-in-Japan’ 제품을 찾고 있다면 꼭 방문해야 할 존으로 꼽힌다.

[Aroma & Fragrance 존]에서는 향초, 아로마 조명, 아로마 디퓨저, 데오도란트, 세정제, 향수 등에 관련된 디자인 제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Interior Accessories 존]은 조명, 가구, 액자, 패브릭, 가전제품, 꽃병 등과 같은 인테리어 관련 디자인 제품들을 모아둔 존으로 라이프스타일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이다.

◇디자인 도쿄 2019 제품 어워드(DESIGN TOKYO PRODUCTS AWARD)

디자인 도쿄 2019에서는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디자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자인 도쿄 2019 제품 어워드를 진행, 디자인 업계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확인 할 수 있는 최적의 전시회이다.

디자인 도쿄 2019에 출품하기 위해서는 심사위원들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해야만 하는데 심사를 통과한 제품들중에서 또 한번 디자인 도쿄 2019 제품 어워드를 진행하기 때문에 매년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올해도 어떤 제품이 Grand-Prix를 수상할 지 모두의 궁금증을 야기하고 있다.

올해는 디자인/인테리어 업계의 전문가 총 다섯명이 심사위원으로 참가, ‘상품성’이 뛰어난 다섯 제품에 어워드가 주어진다. 그 중 가장 뛰어난 제품에는 Grand-Prix가 주어지며 디자인 도쿄 2019의 개최 첫날인 6월 26일에 스페셜 갤러리에서 어워드 우승자와 Grand-Prix우승자의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들을 구매하기 원한다면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전시회로 손꼽히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관련 산업도 총망라

디자인 도쿄는 연 1회,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의 구성 전시회 중 하나로 개최되어 이 전시회에 참관하면 디자인 도쿄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6개의 구성 전시회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기프텍스 도쿄(GIFTEX TOKYO)는 라이프스타일 관련 용품, 선물용품, 스마트폰 굿즈, 아로마/룸 향수, 일본 잡화(WA ZAKKA) 등의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집결될 예정이다.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크게 사랑받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공예품들을 찾고 있다면 이번 전시회는 반드시 참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건강&뷰티 용품 엑스포(Health&Beauty Goods Expo)에서는 페이스/바디케어, 헤어케어, 욕실 용품 등 각종 트렌디한 건강, 미용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키즈 엑스포(Baby&Kids Expo)는 일본 최대의 유아용품 무역 전문 전시회로서 영아/유아를 위한 아동복, 장난감, 육아용품, 임산부 용품 등의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면, 안정성, 기능성을 모두 만족하는 높은 품질의 유아 관련 용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패션 굿즈&액세서리 엑스포(Fashion Goods&Accessories Expo)는 패션 관련 모든 용품을 망라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장은 가방, 파우치, 가죽 제품, 액세서리, 스카프, 모자, 장갑, 신발 등 각종 트렌디한 제품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테이블&키친웨어 엑스포(Table&Kitchenware Expo)에는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웨어, 키친웨어를 비롯한 주방용품이 한자리에 집결된다. 세계 시장에서 일본 음식/일식 레스토랑의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이 전시회는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인테리어 도쿄(INTERIOR TOKYO)에서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인테리어 용품, 홈데코 제품, 가구, 러그, 커튼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싱 및 세계 시장 비즈니스를 확장을 위한 최고의 장으로 자리 잡은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의 구성 전시회 중 하나인 디자인 도쿄 2019는 새롭고 트렌디한 아이템 혹은 일본 시장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는 업계 관계자들에게 반드시 참석해야 할 전시회로 성장해나갈 전망이다.

◇ISOT 2019(제 30회 문구/사무용품전)의 동시개최 전시회로 시너지 효과 기대

전시회 주최사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전시회의 특별한 메리트는 같은 전시장에서 동시 개최되는 전시회에도 한꺼번에 참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번 6월쇼에는 ISOT 2019(제 30회 문구/사무용품전)이 디자인 도쿄 2019가 개최되는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와 동시 개최돼 이 전시회에도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 관련 해외 바이어뿐만 아니라 문구/사무용품 관련 해외 바이어들이 한 공간에 모이는 만큼 비즈니스 확장을 기대하는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커다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무료 입장권과 전시회 관련 최신 정보는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사무국에서 네이버 공식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으니 한국어로 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

1986년에 설립된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2003년에는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가 되었다. 그 후 15년이 지난 2018년에는 62개의 산업 분야에서 연간 231개의 전시회를 주최,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해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전시회 사무국 개요

Reed Exhibitions Japan Ltd.가 운영하는 전시회 사무국이다.

전시회 홈페이지: http://www.designtokyo.jp/en-gb.html
전시회 무료 입장권 신청: http://www.designtokyo.jp/inv_en/
전시회 무료 VIP 입장 신청(과장 직급 이상): http://www.lifestyle-expo.jp/vip_en/
전시회 부스 참가 정보: http://www.designtokyo.jp/ex_en/

연락처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전시회 사무국
Reed Exhibitions Japan Ltd.
이영은
+81-70-1642-064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전시회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