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트위드, 캐나다서 A.R. 톰슨과 에너지제품 판매·유통 파트너십 체결

2019-08-01 17:14
  • 그린 트위드의 씰 커넥트

    그린 트위드의 씰 커넥트

컬프스빌,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1일 -- 그린 트위드(Greene Tweed)가 A.R. 톰슨 그룹(Thomson Group, 이하 ‘A.R. 톰슨’)과 에너지 시장용 씰-커넥트(Seal-Connect®) 전기 커넥터, 탄성중합체 씰(elastomeric seals), 고급 엔지니어링 플라스틱(engineering plastics), 복합 재료, 완성 부품의 판매·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A.R. 톰슨은 석유·가스, 석유화학, 정유 산업을 대상으로 개스킷(gaskets)과 유체 컨테인먼트(fluid containment)를 제조·유통하는 현지 업체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A.R. 톰슨은 그린 트위드의 에너지 제품을 캐나다에서 독점 유통하게 되었다.

에너지 산업계에서 25년 넘게 경험을 쌓은 그린 트위드는 성능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고, 총소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을 줄이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여러 고객사와 협력한다.

브렌트 레이건(Brent Regan) 그린 트위드 에너지 부사장 겸 본부장은 “석유·가스, 석유화학, 정유 산업용 제품 유통에 주력하는 A.R. 톰슨과의 파트너십으로 그린 트위드가 자랑하는 업계 최고의 소재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캐나다 전역에 안전하고 빠르게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토드 서전트(Todd Sergeant) A.R. 톰슨 부사장 겸 본부장은 “업계에서 유명한 그린 트위드와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씰링(sealing) 솔루션, 연마 마모(abrasive wear) 부품, 전기 커넥터를 설계·제조하는 그린 트위드의 역량은 A.R. 톰슨에게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린 트위드와 A.R. 톰슨의 파트너십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그린 트위드(+1.281.765.4500)에 문의하거나 웹사이트(www.gtweed.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그린 트위드 개요

그린 트위드는 고성능 씰과 엔지니어링 부품을 제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150년 넘게 다양한 시장에서 활동하며 기술적·상업적 전문지식을 쌓은 그린 트위드는 성능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고, 총소유비용(total cost of ownership)을 줄일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여러 고객사와 협력한다.

그린 트위드는 고객 맞춤형 첨단 부품 개발을 통해 중대한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전 세계에서 설계 및 제조 전문기술을 제공한다.

회사의 제품은 전 세계에 유통 및 판매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300053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twe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크리스 알드레드(Chris Aldred)
기업 마케팅 담당
+1.267.932.5389
caldred@gtwee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