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스리조트, 가을 추석맞이 선물 가득한 객실 프로모션 선보여

뉴스 제공
에스케이핀크스
2019-08-23 14:40
제주--(뉴스와이어)--제주 핀크스가 예년보다 이른 9월 추석 연휴기간에 맞춰 선물 가득한 객실 프로모션 2가지를 내놨다. 2박 동안 제주도의 초가을을 충분히 느끼며 자연 속 온전한 힐링을 선사하는 포도호텔의 ‘2박 힐링 프로모션’과 가족이 함께 제주의 초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디아넥스호텔의 ‘THE 쉼 프로모션’이다.

PODO Healing Gift가 제공되는 ‘2박 힐링 프로모션’ 포도호텔 패키지

한 여름 낮 무더위가 한 풀 꺾이고 밤의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초가을을 맞아 포도호텔에서 청명한 제주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포도 2박 힐링 프로모션을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일 3실 한정 선착순으로 디럭스 객실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으로 가을과 추석연휴를 맞아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하였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 프리미엄 와인 1병, SK바이오랜드 스페셜 마스크팩 2매가 담긴 PODO Healing Gift가 제공된다. 또한 통창 구조로 제주의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디아넥스호텔의 온천&수영장을 2인까지 무료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1박 기준 주중 39만5000원, 주말 42만8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기본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로얄룸의 경우 1박 기준 주중 78만원, 주말 84만6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핀크스 공식홈페이지 무료 멤버십에 가입하고 예약할 경우 객실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포도호텔은 건축의 예술성을 높이 평가받고 있으며, 2005년 프랑스 예술문화훈장 ‘슈발리에’ 수상, 2006년 아시아주거문화 및 주거경관상, 2013년 제주도 7대 아름다운 건축물에 지정되었다.

포도호텔은 호텔 그 자체로도 특별하지만, 휴식을 취하기에 더없이 좋은 온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이라는 국내 유일의 온천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가 있다. 부대시설로는 ‘제주 안의 포도, 포도 안의 제주’라는 콘셉트 아래 올해 개관한 포도갤러리가 있다. 제주의 아름다움을 작가의 시각으로 담아낸 제주작품들을 볼 수 있는 문화감성공간이다. 또한 포도호텔의 건축적 예술성과 건축설계 의미 등을 설명해주는 ‘건축예술가이드’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연 속 포도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문화혜택까지 누려볼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한다. 제주의 풍경이 객실 앞 테라스로 펼쳐져 온전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자연 속 힐링 부티크 포도호텔에서 특별한 휴식을 즐겨보자.

*아라고나이트 온천수는 일반 지하수와 섞지 않은 100% 순수 온천이며, 나트륨(칼슘, 마그네슘)탄산천으로 당 현종과 양귀비가 목욕을 즐길 서안온천과 성분이 유사하며, 피부미용, 노화방지, 피로회복, 아토피, 만성소화기질환, 관절통, 오십견 등 각종 질병 예방 및 치유에 탁월한 효능을 가졌다.

THE 쉼 Gift가 제공되는 ‘THE 쉼 프로모션’ 디아넥스 패키지

다양한 부대시설과 국내유일의 온천사우나&수영장 시설을 갖춘 디아넥스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거리가 많은 가심비 호텔로 인기가 높다. 한 여름 무더위로 여행을 미뤄왔던 호텔러들에게 가을을 맞이하고 추석연휴기간에 제주의 특별한 추억여행을 만들어줄 THE 쉼 프로모션을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일 3실 한정 선착순으로 2박(2인) 기준으로 바다전망의 슈페리어 객실과 조식이 포함된 상품이다. 여행의 피로를 덜어주는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사우나를 비롯한 실내수영장과 유아풀, 노천탕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은 호텔 이용객들에게 기대 그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투숙기간 내 1회로 제공되는 THE 쉼 Gift에는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 호텔 內 24시간 편의점 P-Store 1만원 이용권, SK바이오랜드 스페셜 마스크팩 2매를 제공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포켓볼, 당구, 스크린골프, 탁구, 비디오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홀 이용과 야외 미니골프 골프탕탕 체험까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2박 기준 주중 31만원, 주말 41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에스케이핀크스 개요

국내 최초 세계 100대 골프장 핀크스 골프클럽과 세계적 건축거장 이타미준이 설계한 포도호텔,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사우나 시설을 갖춘 디아넥스호텔 그리고 생태휴양주거공간 비오토피아의 4개 사업을 운영 관리하는 SK핀크스는 제주를 대표하는 Premium Resort로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Global 리조트로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포도호텔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podohotel_official/
디아넥스호텔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theannex_official
디아넥스호텔 영상 ‘온천&수영장’: http://youtu.be/E_VO3E3eOvU

웹사이트: https://www.thepinx.co.kr

연락처

SK핀크스
고광록 지배인
064-793-6056
이메일 보내기

객실예약 문의
064-792-8000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