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크 글로벌의 베스트셀러 제품 QPRO와 Q4000, 최신 혁신을 더해 글로벌 LTE 사용 가능

뉴스 제공
Quake Global, Inc.
2019-09-18 09:00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Inc.)이 글로벌 위성과 셀 방식 네트워크에서 양방향 및 듀얼 모드 통신 프로토콜로 출시되는 베스트 셀러 제품인 QPRO™와 Q4000™에서 글로벌 LTE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Q4000와 QPRO는 현재 최신 LTE 통신 기술인 Cat M1/NB-IoT(협대역 사물인터넷) 사양이 적용되어 전 세계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술은 IoT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저렴한 데이터 비용에 특별히 초점을 맞추어 M2M(Machine to Machine) 시장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LTE는 지리적으로 상당한 범위에 걸쳐 설비를 두고 있는 고객들에게 매우 적합하다. 견고한 하드웨어 하우징과 플랫폼은 극한의 기후 조건과 어려운 환경을 견딜 수 있게 설계되었고 오래 지속되도록 구축되었다.

퀘이크 글로벌 CEO 겸 사장인 폴리나 브라운슈타인(Polina Braunstein)은 “퀘이크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첨단 통신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구석구석에 있는 자산에의 연결성을 보장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퀘이크의 QRO 및 Q4000 제품군은 모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데 이는 OEM 고객들로 하여금 고도로 맞춤화된 사용자 체험을 할 수 있게 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는 구성설정을 가능케 한다. 퀘이크의 제품은 동일한 제품 등급에서 가장 신뢰도가 높고 높이 평가되는 제품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바다든 사막 한가운데든 상관없이 퀘이크 글로벌의 제품은 그 내용이 무엇이든 언제 어디서나 매우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개요

퀘이크의 컴퓨터 통신 제품은 항공, 건설, 중장비, 운송, 긴급 구조, 해양, 농업, 광산 및 석유 가스 등 실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어 왔다. 퀘이크 글로벌은 글로벌 IT 커넥티드 시장에서 위성 및 셀 방식 컴퓨터 통신을 위한 산업용 제품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이다.

퀘이크 글로벌의 첨단 제품은 Cat M1/NB-IoT(협대역 사물인터넷)와 3개의 지역 Cat1 LTE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물론 RFID, BLE, Wi-Fi 및 이더넷, V2X, 그리고 위성 통신 등을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quakeglobal.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ake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퀘이크 글로벌(Quake Global, Inc.)
폴라 다이카이코(Paula Dycaico)
pdycaico@quak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