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에스바이오, 기술평가 A 획득 및 하나금투 주관사 선임… 이전상장 추진

한국기업데이터 기술진단평가로부터 A 등급 획득
하나금융투자와 상장 주관 계약 체결… 코스닥 이전상장 준비 본격화

출처: 에스엘에스바이오 (코넥스 246250)
2019-09-30 09:04

수원--(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30일 -- 신약 및 진단기술 연구개발 전문 기업 에스엘에스바이오(246250, 대표이사 이영태)가 코스닥 이전상장을 추진하기 위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한국기업데이터 기술진단평가에서 A 등급을 획득했으며, 하나금융투자를 신규 지정자문인으로 선임해 코스닥 상장 주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주관사와 함께 자사의 기술력과 사업성, 성장성 등 여러 내재적 요소를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성공적인 이전상장을 위해 다양한 전략을 모색할 계획이며, 내년 초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는 목표다.

2007년 1월 설립된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체외진단 및 유전체분석, 의약품 품질관리 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2016년 6월 코넥스 시장에 상장했다.

회사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기 위해 면역/종양 신약효능평가 사업부를 신설하고 연구개발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약개발 전문 회사 파렌키마바이오텍(대표이사 서수길)에 지분 투자를 진행하고 1대 주주(지분율 45%)가 됨으로써 신약개발 사업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기도 했다.

또한 원천기술인 나노-바이오 융합기술 기반 다중진단(NTMD, Nano-bio Technology Multiplex Diagnostics) 기술에 대해 지난해 유럽 특허 이후 최근 중국과 미국에서도 특허 취득에 성공하면서 이를 이용한 신제품 출시 및 해외 진출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이영태 에스엘에스바이오 대표이사는 “기존 사업의 안정적 매출에 기반한 신사업의 전략적 투자를 통해 수익과 투자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 포트폴리오 다각화, 기술력 고도화, 글로벌 시장 확대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며 “특히 성공적인 코스닥 이전상장을 바탕으로 회사의 제2의 도약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labs.co.kr/

언론 연락처

에스엘에스바이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