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제약협회연맹, 지속가능 발전 목표 지원… 분야 초월 협력 촉진 ‘글로벌 건강 발전’ 허브 출범

‘글로벌 건강 발전’은 SDGs를 지원하기 위한 혁신적 바이오제약 업계와 850여개 파트너들과의 200여건의 협력에 역점을 두는 지식 허브

사용자들은 SDG 목표, 질병 분야, 프로그램 전략 등의 부문별 협력을 알아볼 수 있고, 또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들과 연결하여 중저소득 국가에서 새로운 협력 관계를 맺을 수 있어

뉴스 제공
IFPMA
2019-10-25 08:00
제네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제약협회연맹(IFPMA)이 지속가능 발전 목표(SDGs)를 지원하기 위해 특히 ‘SDG 17: 목표를 위한 파트너십(SDG 17: Partnership for The Goals)’에 역점을 두고 ‘글로벌 건강 발전(Global Health Progress)’을 출범시켰다.

이 지식 허브는 산업계의 SDGs에 대한 기여를 부각시키고 협력의 기회를 확대한다.

2020년은 SDG 목표를 달성하는 10년 기한이 되는 해이다. 세계 각국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데 진전을 이뤘지만 빈곤과 불평등에서 기후 변화에 이르기까지 복잡한 건강 및 안녕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다. 더구나 많은 국가들이 감염 질환 문제를 해결하려고 계속 노력하고 비전염성 질환(NCDs)의 확산을 막아야 하는 등 질병의 2중 부담을 겪고 있으며 이는 건강을 위한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해결책을 시행하는데 새로운 이슈를 제기하고 있다.

‘글로벌 건강 발전’ 허브는 글로벌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 접근방식을 활용하는 200여건의 협력에 역점을 둔다. 이를 통한 협력은 정부, 학계, 다변적 기관(기업), 기타 민간 부문 기업, 각 지역 비정부 기구(NGO) 등 각기 다른 다양한 조직체들이 힘을 합쳐 분야를 초월한 사업을 촉진하고 건강 관련 난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양성평등과 교육 이슈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 건강 이슈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프로그램의 이득을 유지하기 위한 기반을 구축하는데 다양한 프로그램 전략이 사용된다. IFPMA회원사들은 각 지역 현지 조직체들과 협의하여 프로그램의 현지 소유 체제를 발전시키고 각국의 의료 요구와 기존 의료 시스템 인프라에 따라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있다.

협력은 파트너십에 대한 전통적 접근방식을 변혁시킨다. ‘글로벌 건강 발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lobalhealthprogress.org) 참조.

세계제약협회연맹(IFPMA) 개요

IFPMA는 전 세계 혁신적 바이오제약회사와 협회를 대표한다. 연구 중심의 제약업계 소속 200만명의 직원은 전 세계 환자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백신과 의약품을 연구, 개발, 공급한다. 제네바에 위치한 IFPMA는 유엔과 공식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제약업계 전문성을 살려 글로벌 헬스 공동체가 전 세계 건강 개선을 위한 솔루션을 발견하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IFPMA 홈페이지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fpma.org

연락처

세계제약협회연맹(IFPMA)
운젤라 칼렘(Unjela Kaleem)
커뮤니케이션 이사
+41223383200
u.kaleem@ifpm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