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nasdaq, ‘Bitnasdaq 거래소 소개 설명회’ 상해서 개최

상하이--(뉴스와이어)--‘Bitnasdaq 거래소 소개 설명회’가 상하이에서 8월 20일 열렸다. 발표회 진행은 Bitnasdaq 거래소 중국어 커뮤니티 연합 창시자 Peter가 맡았다.

이 행사에서 Peter는 디지털 화폐 거래 플랫폼의 상황, 디지털 화폐 거래 플랫폼의 발전, BitNasdaq 디지털 화폐 거래 플랫폼의 상황, 디지털 화폐 거래 플랫폼 전망 등 4가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현재 거래 플랫폼의 경쟁이 치열하지만 선두자의 경쟁력은 분명치 않기 때문에 거래소라는 이 자원은 더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Peter는 이 중 면밀히 분석해 디지털 화폐 거래소 업계의 발전을 소개했다. 그는 “현재 전 세계 디지털 화폐 종류는 1200여종으로 하루 약 2500억원의 시장 거래액이 발생하며 이는 2018년 1월의 3분의 1 수준에 이른다. 전 세계 디지털 화폐 시장이 한 달 이상을 거쳐 2017년 12월 수준으로 점차 돌아오는 것으로 보아 시장 상황이 점차 정상 상태로 돌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Bitnasdaq 측은 미래에는 Bitnasdaq가 글로벌화, 다어종, 합법화 화폐 거래 지원, 시스템 안전 등 측면에 착수함으로써 사용자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Peter는 대부분의 거래 플랫폼은 각국의 감독정책에 어긋나지 않도록 조심하는 편이며 현재 주류거래소의 발전 현황을 유량, 토큰 메커니즘, 업무구조 등 여러 각도에서 분석하고 Bitnasdaq의 현재 업무 분포와 구조를 중점적으로 해석했다.

◇다방면으로 배치, 완전한 커뮤니티 배치와 업무 구조를 가진 BitNasdaq

Bitnasdaq에 따르면, 업무 범위에는 중심화 거래소 외 하나의 탈중심화 지갑 BNwallet(중문 명칭 比牛钱包)과 공유 블록체인 Bitnasdaq Chain(중문 명칭은 比牛公链, 약칭 BNChain) 그리고 공유 블록체인상의 토큰 BNC이 포함된다. 이 업무들은 Bitnasdaq의 완전한 커뮤니티 생태계를 공동으로 구성한다. 회사 측은 어떤 의미에서 Bitnasdaq는 탄생 초기부터 완전한 커뮤니티 배치와 업무 구조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용자는 거래소 자체의 디지털 자산 보존 안전성을 우선으로 고려할 수 있다. Bitnasdaq는 탈중심화 지갑 BNwallet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BNwallet의 탈중심화의 지갑 개인키는 사용자가 스스로 소지하고 디지털 자산을 중심화 서버에 위임하는 대신 블록 체인에 저장한다. 탈중심화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탈중심화 지갑도 해킹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회사 측은 BTC, ETH 그리고 자체토큰 BNC, 다종류 화폐 지갑 등을 동시에 지원하는 BNwallet은 이미 C2C의 탈중심화 거래를 실현했다며 공식 문서에 따르면 BNwallet은 기술 업그레이드 후 공유 블록체인 메모리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ITNASDAQ 과학 기술 혁신 미래 공동 개요

BitNasdaq는 사용자에게 숫자자산 거래 및 관련업무를 제공하는 전문 플렛폼이다. BitNasdaq는 화폐거래, 법정화폐 OTC, 취합거래, 지렛대거래, 무기한계약, 재테크 등 여러 거래 유형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itnasdaq.com

연락처

BITNASDAQ 과학 기술 혁신 미래 공동
Lee Ilbum
+86 132864393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