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테라, 일본 비즈니스 활동 관련 발표

2019-11-01 15:21
몽 상 귀베르, 벨기에/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포 기반 의약품과 간 질환 분야의 세계적인 혁신 선도 업체 프로메테라 바이오사이언스(Promethera Biosciences SA)가 2018년 5월 도쿄에 일본 지사를 설립했다.

이는 일본 내 프로메테라(Promethera)의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는 초석을 다지기 위함이며, 회사는 관련 비즈니스 개발을 시작으로 기업설명 활동, 일본 내 사업 및 제품 파이프라인의 다각화에 중점을 맞추고 향후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할 예정이다.

프로메테라는 사업확장에 따른 일본 내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도쿄 증권거래소(일본예탁증서 혹은 기타 옵션) 및 여타의 아시아 증권거래소 상장 추진, 글로벌 제약회사와의 제휴 등 다양한 옵션을 검토 중이다.

*일본예탁증서(JD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jpx.co.jp/english/equities/listing-on-tse/new/basic/05.html

프로메테라 바이오사이언스(Promethera Biosciences) 개요

프로메테라 바이오사이언스는 생명을 구하는 치료제를 보급해 간이식의 필요성을 낮춘다는 사명을 가진 간 치료 분야의 글로벌 혁신 업체이다. 특허기술인 세포기술플랫폼 HepaStem에 기반을 둔 선도적인 임상 프로그램은 면역조절 및 항섬유화 특성을 유익하게 이용하도록 고안되었다. 프로메테라는 세포 기반의 파이프라인 외에도 항-TNF-R1 항체 아트로시맙(Atrosimab)과 같은 항체 기술을 개발해 회사의 치료 옵션을 보완하고 다각화하고 있다. 프로메테라는 벨기에 몽 상 귀베르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더럼, 일본 도쿄와 스위스 바젤에 시설을 두고 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국제적 전문가팀이다.

Promethera®, HepaStem®, H2stem®은 모두 PROMETHERA 그룹의 등록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s://www.promether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로메테라 바이오사이언스 일본 지사(Promethera Biosciences Japan Branch)
다카노 무츠키(Mutsuki Takano)
그룹최고재무책임자
아카호리 마스미(Masumi Akahori)
IR 수석 부장
+81 (0)3-5843-6077
info.japan@prometh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