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미국 4대 통신사 AT&T·스프린트·T-모바일·버라이즌의 CCMI 합작법인에 첨단 메시징 기술 공급해 전 상호 운용 가능한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구동 지원

당사 모바일 메시징 솔루션, 단일화된 통합 애플리케이션 통해 사업자 대상으로 RCS 기반 메시징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9-11-14 08:50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NASDAQ: SNCR)는 AT&T, 스프린트, T-모바일, 버라이즌 등 미국 내 4대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들이 설립한 합작법인과 협력, 이들 기업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첨단 모바일 메시징 경험을 제공하는 작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당사가 기술 파트너사인 WIT Software와 공동 개발한 이 플랫폼은 Rich Communications Services (RCS) 기준에 기반하며 메시징 생태계를 구축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 생태계는 소비자 브랜드들이 새로운 수준의 고객 참여 활동을 창출하는 한편, 메시징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풍부하고 개인화 된 인터랙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도 대응할 수 있다. 이 기술은 기업들이 고객 동의 하에 브랜디드 형태 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과 일대일 메시징 서비스를 직접 제공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사용자는 문자 메시지에 첨단 멀티미디어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앱에서 앱으로 전환할 필요 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활동에 참여하고 상호 소통하며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글렌 루리(Glenn Lurie) Synchronoss 사장 겸 CEO는 “이번에 출범하는 크로스 캐리어 메시징 이니셔티브는 와이어리스 생태계를 새로운 형태의 혁신적인 메시징 서비스로 전환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미국 내 와이어리스 서비스 고객들은 자신의 디지털 라이프를 관리하고 하나의 애플리케이션만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와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능력을 가지게 된다”며 “이번 협업은 통신, 서비스, 엔터테인먼트를 전혀 새로운 형태로 통합하며 미국 내 첨단 메시징 서비스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리게 되는 신호탄이라 할 수 있다. 그동안 우리는 파트너사인 WIT Software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첨단 메시징 서비스의 강력한 기능을 직접 경험했으며, 미국 내에서도 엄청난 사업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한다. 이번 협업은 기업간 협력이 모바일 생태계 전체를 발전시킬 수 있다는 대표적 사례로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더그 갈랜드(Doug Garland) CCMI 합작법인 대표는 “Synchronoss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는 RCS를 활용한 메시징 서비스 경험을 성공적으로 발전시키는 한편 상용 메신저 생태계의 새로운 형태를 제시할 수 있을 것이다. RCS 기능을 토대로 4대 통신사는 앞으로 더욱 향상된 모바일 메시징 경험을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Synchronoss와 WIT Software는 그동안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메시징 서비스를 공급해 온 검증된 기업이다. 양사는 지난해 일본의 서비스 사업자들과 제휴를 맺고 일본 내 모바일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세계 최초로 완전한 형태의 상호 운용이 가능한 RCS 기반 첨단 메시징 크로스 오퍼레이터 플랫폼을 구축했다.

RCS의 원활한 경험과 풍부한 기능에 대한 정보는 https://synchronoss.com/advancedmessag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과 플랫폼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North America
Diane Rose, CCgroup
+1 202-350-2469
이메일 보내기

International
Anais Merlin, CCgroup
+44 (0)203 824 9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