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파밀리에승마장 선수단으로 제1회 전국승마대축전에 출전… 유소년부 박소현 선수 2위 입상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9-11-18 09:20
서울--(뉴스와이어)--매직키스치과 정유미원장(치의학박사)이 8일(금) 상주 국제승마장에서 열린 ‘제1회 상주시장배 전국승마대축전’에 파밀리에승마장 선수단 소속으로 마장마술 D클래스에 출전하였다.

파밀리에승마장은 마장마술 분야에 특화된 승마장으로 김태우 대표를 필두로 서민호 교관 및 신지혜 교관이 이끄는 마장마술 및 장애물 선수단이 탄탄하게 자리 잡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성인부의 경우, 수차례의 대회와 경쟁을 통해 입지를 다져온 이지영 선수, 이채영 선수, 정유미 선수가 마장마술 및 장애물 분야에 각 출전하였고, 함께 준비 중이었던 이명옥 선수는 부상으로 아쉽게 미출전하게 되었다.

특히 유소년부는 김가경 선수, 박소현 선수, 박지훈 선수, 전은재 선수가 마장마술 및 장애물 분야에 출전하였으며, ‘신토불이(마명: 늘푸른천하)’와 함께 연기한 유소년부 박소현 선수가 마장마술 D클래스에서 2위를 달성하였다.

파밀리에승마장의 김태우 대표는 “각 말들의 능력과 선수들의 기량을 매칭하고, 이에 맞게 훈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차근차근 실력을 올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지난 대통령배 전국승마대회에서도 유소년 부에서 입상을 이룬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마장마술 분야의 유소년 부에서 입상을 거둠으로써, 파밀리에승마장의 유소년 승마단 선수의 실력을 입증한 셈이다. 특히 실력이 우수한 유소년의 경우, 자체 대회 및 전국대회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경우, 승마대회 비용 및 마필 지원을 시행하는 제도를 통해 유소년들의 기량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도록 하고 있다.

파밀리에승마장은 실제로 자체적으로 다양한 승마경기를 개최하고, 최근 서민호 교관을 수석교관으로 스카웃하여, 연속 입상 중인 마장마술 분야뿐만 아니라, 장애물 분야의 기량도 수직상승 중에 있어 승마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중이다.

한편 정유미원장은 의사로서 승마인으로서 승마봉사활동에 큰 관심을 보이며 참여 중에 있으며, 최근엔 마사회에서 개최한 장애우를 위한 재활승마 고급지도자과정을 정식 수료하고, 파밀리에승마장에 재활승마를 원하는 분들을 지원하기로 했다.

재활승마의 경우 선천적 혹은 후천적으로 장애를 가진 장애우나 몸이 불편한 분들에게 말을 타면서 자신감을 회복하고 신체자극을 통한 재활효과가 커 선진국에선 치료목적으로 이루어지기도 한다. 그런데 말을 끄는 리더, 좌우에 배치되는 사이드워커를 비롯, 3인 1조로 이뤄지기 때문에 고비용으로 운영되거나 자원봉사자에게의 의존이 불가피한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재활승마에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던 중 이번 정 원장의 지원으로 10회 100만원 재활승마 과정을 본인부담금은 40만원으로 내려가, 심신의 재활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재활승마의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자세한 문의는 파밀리에승마장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정유미 원장은 <승마따라잡기 A to Z>의 저자이자 승마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치과의사이며, 각종 방송에서 치과의사 패널 및 진행자(MC)로 활약 중에 있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매직키스치과 공식유튜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8L4w_GfWR-3sAIMSk...
매직키스치과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mkiss4u
매직키스치과 공식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mkissdent
매직키스치과 정유미원장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dr.yumi
매직키스치과 정유미원장 블로그: http://blog.naver.com/dryumi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Edward Kim 홍보이사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문의
010-2101-6262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