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겨울왕국 2’ 케이크 출시

‘겨울왕국 2’ 모티프 케이크 출시… 새하얀 눈 닮은 케이크와 화려한 전용 패키지로 영화 분위기 재현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희망 시간∙장소로 사전 예약 시 15% 할인 혜택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9-11-26 10:55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이 기다린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를 주제로 한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개발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 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 성 등의 장식을 더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구현한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엘사 체리 초코’는 운명을 스스로 헤쳐 나가는 강인한 성격을 지닌 주인공 엘사를 주제로 한 케이크다. 새하얀 눈을 닮은 하얀 케이크 속에 초코 시트와 달콤한 체리 크림이 어우러진다.

‘겨울왕국 2_블루베리 화이트’는 입체감이 살아 있는 엘사와 안나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케이크다. <겨울왕국 2>만의 시그니처인 붉은 색감을 살린 디자인과 블루베리&화이트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을 듬뿍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넉넉한 4호 사이즈로 학예회, 연말 파티 등에 활용하기 좋다.

케이크를 담는 전용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케이크와 어우러지는 화려한 영화의 한 장면을 패키지에 적용해 <겨울왕국 2>만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뚜레쥬르는 원하는 날짜에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 내 쇼핑몰에서 구매 희망일자와 매장을 선정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주문 시 권장 소비자가 기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반기 최고 인기 영화로 꼽히는 ‘겨울왕국 2’는 개봉 4일 만에 444만 이상(영화입장권통합전산망 KOBIS 집계 기준) 관객을 동원하는 등 전편을 뛰어넘는 흥행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 그리고 스벤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들과 공간들의 향연으로 더욱 커진 스케일의 모험을 기대하게 한다.

CJ푸드빌은 전 세계에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감동을 케이크로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겨울왕국 2>의 스토리를 담은 뚜레쥬르 케이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행복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신효정 과장
02-6740-46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