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19년 4분기 및 2019 회계연도 예약 및 매출 신기록 달성

전략적 연합, 리셀러 제휴 및 글로벌 기업 판매 집중 힘입어 두 자릿수 성장 구가

2020-01-09 14:52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09일 --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공급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2019년 12월 마감된 2019년 4분기와 2019 회계연도에 예약 및 매출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고 7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미주, 중남미, 중동/유럽/아프리카(EMEA),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두드러진 성장률을 올렸다.

빌 앤드루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2019년 4분기와 2019년에 분기별, 연간 기준으로 예약과 매출 면에서 최고의 실적을 거뒀다”며 “신규 고객 100여 곳을 추가했으며 신규 고객이 여섯 자리 숫자의 구매 주문 건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는 “2019년 4분기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의 성장을 달성했다”며 “엑사그리드는 수백 테라바이트부터 페타바이트에 이르는 백업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는 조직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2019년 4분기 파트너 및 제품 주요 사항

· 엑사그리드는 빔 소프트웨어(Veeam® Software), 컴볼트(Commvault®),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 오라클 RMAN 다이렉트(Oracle RMAN Direct)와 기타 엔터프라이즈 백업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기업 조직을 대상으로 미드 마켓을 통해 탄탄한 판매 신장(strong sales growth)을 이어갔다.

· 엑사그리드는 컴볼트 백업 스토리지 분야에서 분기 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일부 연초 엑사그리드가 컴볼트로 제거된 중복 데이터를 추가로 제거할 수 있는 기능(ability to further deduplicate Commvault deduplicated data)을 발표한 데 힘입은 것이다. 엑사그리드는 컴볼트 설정을 전혀 변경하지 않고 백업 효율성을 3배 더 향상시킬 수 있다.

· 엑사그리드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백업(Acronis® Cyber Backup)을 위한 새로운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new data storage solution)을 발표했다. 이는 원거리에서 효율적인 에지 데이터 보호와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 엑사그리드는 ‘2019 스토리지 디지털라이제이션 플러스 클라우드 어워즈(Storage, Digitalisation + Cloud (SDC) Awards)‘에서 ‘올해의 백업 스토리지 혁신상(Backup Storage Innovation of the Year)’을 수상했다.
엑사그리드는 독보적인 랜딩존(Landing Zone)과 적응형 중복 제거, 확장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더 빠른 백업과 복원, VM 부팅을 구현하기 위한 세 가지 고유의 컴퓨팅 문제를 해결한다.

앤드루스 CEO는 “1세대 중복제거 솔루션을 백업 스토리지에 천문학적 비용이 소요되고 백업, 복원 VM 부팅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가 있다”며 “이는 엑사그리드의 신규 고객 중 상당수가 델 E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과 HPE 스토어원스(HPE StoreOnce,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 5200/5300 어플라이언스 시리즈를 교체하고 있는 이유”라고 지적했다. 그는 “고객이 장기 보존을 필요로 할 경우 엑사그리드가 델, HPE 님블(Nimble) NTAP e시리즈(eSeires), 시스코(Cisco) 3260에 비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컴볼트 이면의 저비용 기본 스토리지 디스크를 대체하고 있다”며 “시장 확장에 따라 컴볼트, 빔, 베리타스 넷백업과 더불어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든 백업 스토리지 벤더가 스토리지와 대역폭을 다양한 수준으로 축소하지만 대부분 중복제거를 ‘인라인(inline)’으로 수행해 입수(ingest) 속도가 느리다. 또한 다른 솔루션은 중복 제거된 데이터만 저장해 복원 속도와 VM 부팅 속도가 매우 느려진다. 엑사그리드의 입수 속도는 동종 경쟁 제품보다 6배 빠르다. 데이터 증가 시 용량만 추가하는 1세대 벤더와 달리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는 컴퓨팅에 용량을 추가해 백업 완료에 소요되는 시간을 고정된 상태로 유지시킨다. 엑사그리드는 독자적인 랜딩존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확장형 아키텍처를 활용하며 이로써 백업 스토리지의 확장성과 성능 문제를 총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의 턴키형 디스크 기반 백업 시스템은 기업용 스토리지와 영역별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을 결합해 저비용 디스크보다 비용 효율이 훨씬 우수한 디스크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백업 애플리케이션 미디어 서버나 전용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에 탑재된 1세대 인라인/확장형 중복제거 솔루션과 달리 엑사그리드는 백업 업계에서 유일하게 진정한 랜딩존과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의 확장형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 랜딩존과 적응형 중복제거 기능을 활용할 경우 1세대 대형 브랜드 솔루션에 비해 비용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으며 백업 성능은 3배 높이고 복원/VM 부스트 성능은 20배 개선할 수 있다. 확장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한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증가에도 백업 기간을 고정하고 전면적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 및 강제된 제품 노후화 필요를 덜어주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 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 참조.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070052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스테이시 포스터(Stacey Foster)
+1 508-898-2872(내선 0248)
sfoster@exagri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