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와 트위치, 질레트 게임 연합 재개 발표

세계 최고의 스트리머들에 대한 응원의 대가로 팬들은 ‘비트 포 블레이드’를 통해 포인트 획득 가능

뉴스 제공
P&G
2020-02-13 11:58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남성미용 전문기업 질레트(Gillette)(뉴욕증권거래소: PG)와 멀티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선도적인 서비스 커뮤니티 트위치(Twitch)가 팬들을 위한 컨텐츠를 창출하기 위해 엄선한 트위치 스트리머 5명으로 구성된 ‘질레트 게임 연합(Gillette Gaming Alliance)’ 팀을 다시 구성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는 2017년부터 시작된 파트너십의 연장이다.

각 게임 연합 멤버들은 브랜드를 대표하고 전 세계 수백만명에 달하는 시청자와 팬들을 위한 주문형 컨텐츠를 제작하려는 목적으로 선발되었다. 이 연합은 닥터루포(DrLupo), 네이트힐(NateHill), 도그도그(DogDog), 알란조카(Alanzoka), 엘데드(Elded) 등 최고 실력을 갖춘 트위치 스트리머들로 구성되었다.

이에 더해 질레트 게임 연합 멤버들은 ‘비트 포 블레이드(Bits for Blades)’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되며, 이는 가상 재화 사용자들이 채팅을 통해 자신들이 좋아하는 스트리머들에게 응원의 뜻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그럴 때마다 ‘트위치 비트(Twitch Bits)’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참가하려면 질레트닷컴(Gillette.com) 웹사이트를 통해 질레트 제품을 구입하는 트위치 사용자들은 상품구입 시점에서 기프트코드를 받게 되며 트위치 비트를 현금으로 교환하는 시점에서 이메일 코드를 받게 된다. 금년의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포인트를 제공하며 그 상세한 내역은 10달러 이상 지출액에 대해 2000 트위치 비트 포인트, 25달러 이상 지출액에 대해 5000포인트, 50달러 이상 지출액에 대해 10000포인트 등이다. 이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bit.ly/3bvfg1L) 참조.

게리 쿰(Gary Coombe) 질레트 CEO는 “질레트는 일상생활에서 남성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데 전념을 하고 있다. 우리는 트위치와의 파트너십 정신을 계승하여 연합 멤버들과 플레이어, 소비자들에게 세계 정상급의 미용정보를 제공하고 매일 일상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에 자신감 있게 도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닥터루포는 “우리가 질레트 같은 명성 높은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우리는 질레트와 컨텐츠를 같이 제작할 수 있기를 바라며 프로그램에서도 협업을 하고 장래에 자선 스트림에서도 같이 일할 수 있기를 원한다. 나는 질레트 브랜드에 대해 항상 높게 평가했으며 이 회사 제품을 매일 같이 사용하고 있다. 질레트 브랜드 제품들은 나와 동일한 가치를 지향한다고 생각한다. 게임 연합과 같이 일할 수 있기를 바라 마지 않는다”고 말했다.

다음은 2020년 질레트 게임 연합 멤버들의 프로필이다.

· 닥터루포: (벤 루포, 미국)
닥터루포는 스트리머이자 전문 포트나이트(Fortnite) 플레이어로서 자신의 외향적인 성격을 통해 자신의 트위치 커뮤니티를 크게 성장시켰다. 그는 자선활동에 적극적이고 그간 여러 차례에 걸친 자선 스트림 행사를 펼쳤다. 그는 타임매거진이 선정하는 ‘인터넷 상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들’ 중 한 명으로 뽑혔다.
트위치(350만명 팔로워): https://www.twitch.tv/drlupo

· 네이트힐(미국)
모델이었다가 프로 플레이어로 전직한 네이트힐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이다. 그는 2018년도 트위치콘(TwitchCon) 행사 폴 스커미시(Fall Skirmish)에서 파제 클란(FaZe Clan)이 우승을 차지하는데 중요한 기여를 했다. 그의 재능은 게임에만 한정되지 않는다. 그는 모델이고 직업 포커 플레이어에다가 가수에 뮤지션까지 겸하고 있다. 그는 또한 트위치 상에서 NFL 목요일 밤 풋볼 스트림에 출연하여 해설자 역할을 맡고 있으며 최근에는 마이애미에서 열린 슈퍼볼에서 트위치 라이벌 스트리머 볼(Twitch Rivals Streamer Bowl) 경기에 참여하기도 했다.
트위치(76만8000명의 팔로워): https://www.twitch.tv/natehill/

· 도그도그(미국)
도그도그는 팀 리퀴드(Team Liquid)를 대표하는 하스스톤(Hearthstone) 프로 플레이어이다. 그는 겸손한 태도와 팬들을 위한 학습목적의 스트림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최근에는 친구들과 벌인 ‘팀파이트 택틱(TeamFight Tactics)’을 통해 시청자 수가 급증했다.
트위치(58만3000명의 팔로워): https://www.twitch.tv/dogdog/

· 알란조카(브라질)
알란조카는 브라질에서 온 버라이어티 스트리머로 유머 감각과 환상적인 게임 플레이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는 트위치 플랫폼 상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크리에이터이며 커뮤니티 팔로워 수가 가장 많기로 유명하다.
트위치(210만 팔로워): https://www.twitch.tv/alanzoka/

· 엘데드(멕시코)
엘데드는 잘 알려진 스페인어/영어 컨텐츠 크리에이터로서 2009년부터 트위치 플랫폼에서 작업을 해왔다. 그는 버라이어티 스트리머로 자신의 소셜 플랫폼 상에서 480만명에 달하는 구독자 층을 갖고 있다.
트위치(150만명의 팔로워) : https://www.twitch.tv/elded/

트위치의 글로벌 스폰서십 담당 책임자인 네이선 린버그(Nathan Lindberg)는 “질레트 게임 연합을 다시 개최하면서 질레트와 일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우리는 스트리머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면서 시청자들과 팬들의 엔터테임먼트을 위해 보다 새롭고도 혁신적인 방식을 항상 모색해왔다. 질레트는 그런 면에서 완벽한 파트너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2020년에 비트 포 블레이드를 전보다 더 대규모로, 더 나은 방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우리 모두는 흥분해 마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해서 질레트의 공식 웹사이트(https://gillette.com), 트위터, 페이스북 참조.

질레트(Gillette) 개요

질레트는 115년 이상 정밀기술과 탁월한 제품 성능을 제공하며 전 세계 소비자 8억여명의 삶을 향상시켜 왔다. 질레트는 면도기, 면도용 젤(젤, 폼, 크림), 스킨케어, 애프터셰이브, 발한 억제제,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등 면도, 몸 관리부터 피부 관리, 땀 방지 기능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질레트에 관한 최신 소식은 웹사이트(www.gillet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제품 정보는 웹사이트(www.gillett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등 소셜미디어에서도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 개요

프록터 앤 갬블(P&G)은 신뢰성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및 위스퍼(Whisper®) 등이다. P&G는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P&G 및 브랜드에 대한 최근 소식과 상세한 정보는 http://www.pg.com 에서 볼 수 있다.

트위치 개요

트위치는 2011년에 구축된 글로벌 커뮤니티로서 멀티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상 수백만명에 달하는 사용자들의 교류를 통해서 독특하고도 예측 불허의 실시간 경험을 매일 같이 만들어내고 있다. 트위치는 캐주얼 게임에서 세계 정상급의 이스포츠, 아니메 마라톤, 뮤직, 아트 스트림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트위치는 또한 같은 관심과 취미를 공유하는 수만명의 사람들이 한데 모여 교류를 하는 세계 최대의 연례행사인 트위치콘도 주최한다. 우리는 트위치 상에서 언제나 라이브 상태에 있다. 트위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트위터나 블로그를 방문.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10056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G
질레트 홍보대행
패트릭 윅스테드(Patrick Wixted)
+1 202-835-8889
Patrick.wixted@ketch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