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랩, 78장의 타로카드로 연애 운 내다볼 수 있는 ‘연애 타로카드의 정석’ 출간

인터넷에서 큰 인기 얻고 있는 타로 마스터의 흥미진진한 연애 특강

뉴스 제공
북랩
2020-03-13 11:12
서울--(뉴스와이어)--연애 문제로 고민하는 청춘을 위해 타로 카드로 두 사람의 관계를 분석하고 나아가 앞날을 진단해 주는 책이 출간됐다.

북랩은 인터넷에서 ‘춤의문 PU69’란 필명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한 타로 마스터의 연애 지침서 <연애 타로카드의 정석>을 펴냈다.

이 책은 기존의 수많은 타로 관련 서적 중에서도 연애에 관한 타로를 집중적으로 분석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각 타로카드의 기본적인 해석을 설명하는 한편, 여러 가지 운을 점쳐 볼 수 있는 타로 스프레드(배열법) 중에서도 연애 운 스프레드를 선별하여 소개했다. 또한 현직 타로카드 마스터인 저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연애 타로카드 스프레드까지 함께 제시해 독자에게 다양한 해법을 제시한다.

책은 연애와 관련된 궁금증에 대한 저자의 이야기로부터 시작한다. 연애를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많은 궁금증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이야기하고, 더 좋은 해법을 제시해 줄 방안으로 타로카드를 소개한다. 이후 타로카드의 개념, 스프레드 방식 등을 통해 연애 운을 타로로 점쳐 볼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한편으로 독자가 책을 읽은 후에 실전에서 곧바로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각 타로카드의 정방향, 역방향 의미 해석을 번호순으로 제시하여 일종의 색인 형태를 구성한 것 역시 이 책의 큰 특징이다. 그리고 후반부에서는 연애 타로점의 실제 사례를 각색하여 소개하여 연애 과정에서 많이 일어나는 대표적인 궁금증을 타로로 쉽게 예측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자는 “자신이 직접 타로카드를 익혀서 자신의 연애에 대해서 예지할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 책을 쓰게 되었다”는 표현을 통해 책의 집필 의도를 밝혔다.

저자 춤의문 PU69는 현직 타로 마스터로서 ‘춤의문 타로&심리치유 센터’라는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 ‘춤의문 연애타로 TV’를 운영하면서 타로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일반인들에게 다양한 수단으로 타로를 접목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북랩 개요

2004년에 설립된 북랩은 지금까지 2700종이 넘는 도서를 출간하며 21세기 지식정보화시대에 맞춰 새로운 출판 패러다임을 추구하고 있다. 출판포털과 주문형 출판장비(POD)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회적으로 유익한 콘텐츠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책을 출간할 수 있고 원하는 독자층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퍼블리싱 서포터스(Publishing Supporters)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ook.co.kr

연락처

북랩
출판사업부
강대건 과장
02-2026-55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