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X.tv, 대중에 코로나19 정보 제공 위해 글로벌 디지털 공익광고(PSA) 이니셔티브 출범

기업, 브랜드, 대행사, 퍼블리셔, 대변인과 폭넓은 협업 통해 이니셔티브 추진

출처: VDX.tv
2020-04-03 11:29

에머리빌,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4월 03일 -- VDX.tv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인식 제고와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글로벌 커뮤니티의 보다 효과적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동영상 공익광고(Public Service Announcement, 약칭 PSA) 이니셔티브를 2일 출범했다.

VDX.tv는 브랜드가 타깃 청중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는 글로벌 광고 기술 기업이다. VDX.tv는 이 캠페인을 통해 기업, 브랜드, 퍼블리셔, 마케터, 유명인이 합심해 바이러스 확산에 맞설 수 있도록 뒷받침할 계획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바이러스가 전 세계 지역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있음에 주목한다. VDX.tv의 동영상 광고는 여러 언어로 번역돼 전 세계 대중에 전해지게 된다. 이와 함께 VDX.tv는 플랫폼의 모든 역량을 동원해 메시지를 도시별로 맞춤화하고 관련성 높은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딜립 다실바(Dilip DaSilva) VDX.tv 최고경영자(CEO)는 “전례 없는 이 시기에 VDX.tv가 앞장서 가장 자신 있는 분야의 일을 돕기로 했다”며 “바로 강력한 동영상 메시지 전달과 포맷을 통해 청중과 소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동영상은 브랜드가 타깃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포맷이자 바이러스가 가족과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맞서고 대처할 방법을 전 세계인에게 알릴 가장 효과적인 포맷”이라고 설명했다.

‘동영상 중심의 경험(Video Driven Experiene)’을 뜻하는 VDX.tv 포맷은 동영상을 기본으로 하지만 소비자가 광고와 상호작용하고 추가적인 정보를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는 지역별로 맞춤화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광고를 통해 가장 가까운 선별진료소나 검사 센터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세계보건기구(WHO),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등이 발표하는 지역 자원과의 링크도 제공할 수 있다.

다실바 CEO는 “다른 기업, 브랜드, 대행사, 퍼블리셔, 대변인 등이 이니셔티브에 함께 해 주기를 바란다”며 “메시지를 가능한 더 많이 전파하려면 유료 인벤토리 구매를 위한 인벤토리 또는 기금 기부가 필요하며 각국 대변인이 메시지 배포를 위한 동영상 촬영에 나서 주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캠페인 출범을 위해 개인적으로 10만달러를 기부했다”며 “VDX.tv는 모든 자원을 무료로 기부할 계획이며 약 500명의 전 직원 중 대다수가 이 이니셔티브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covid-19.vdx.tv)에서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지원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VDX.tv 개요

VDX.tv는 오늘날 급속히 융합하는 동영상 환경에서 브랜드가 타깃 청중과 소통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는 글로벌 광고 기술 기업이다. 이 회사는 브랜드의 TV 및 디지털 메시지를 통합한 동영상 중심 경험을 창조하며 마케터가 시청자를 사로잡고 행동을 유도하며 인지도를 높여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VDX.tv는 사람, 장치, 가정을 연결해 인터넷 TV와 개인 기기에서 보다 일관적이고 적절하며 의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VDX.tv는 가정을 겨냥한 다차원적 접근을 통해 전체 소비자 여정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가 메시지를 증폭시켜 소비자를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VDX.tv는 엑스포넨셜 인터랙티브(Exponential Interactive, Inc.)의 사업부다. 웹사이트(www.vdx.tv)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020052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vdx.tv/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VDX.tv 홍보대행
카이트힐 PR(Kite Hill PR)
모이라 샤넌(Moira Shannon)
moira@kitehillp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