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적, 1300mg에 인지질 58% 포함된 라온하제 출시

소비자 만족도 높이기 위한 크릴 오일 식품

뉴스 제공
로적
2020-04-21 17:00
고양--(뉴스와이어)--로적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제품의 함량보다 업그레이드된 1캡슐당 1300mg에 인지질 58%가 포함된 크릴 오일 식품 라온하제(Raonhaj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온하제는 크릴 오일의 주성분인 인지질을 비롯해 아스타잔틴과 DHA, EPA 등을 캡슐 형태로 정제한 제품이다. 새우를 닮은 프랑크톤의 일종인 크릴의 오일은 심혈관 질환 예방과 혈압 안정,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과 면역력 향상,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로적의 박석강 대표는 “로적이 크릴 오일 제품을 기획하며 심혈을 기울인 것 가운데 하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었다”며 “이번에 캐나다 프라임 헬스(Prime Health)에서 수입해 출시한 로적의 라온하제는 어획 단계에서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기술과 품질 관리를 통해 생산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라온하제는 남극에서 어획한 크릴을 선상에서 즉시 가공해 신선함을 보존하고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NCS 방식으로 추출해 화학 잔여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신선도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 제품을 캡슐화했고 공기와 수분 접촉을 차단하고 개별압박 포장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라온하제를 섭취할 수 있다.

로적의 라온하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출시 기념으로 효도 선물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로적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로적 개요

로적은 유통전문업체로 국내외 다양한 식품, 소비재 관련 브랜드들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의 판매 및 유통을 대행한다. ‘라온하제’는 순수한 한글로 즐거운 내일을 뜻한다. 건강에 좋은 크릴 오일을 섭취해 힘차고 즐거운 내일을 맞이하길 바라는 의미로 브랜드명을 선택했다. 로적은 영양 식품군과 건강보조식품을 라인업하며 첫 기획 상품으로 크릴 오일을 앞장세웠다.

로적 자사몰: http://www.rojock.com

웹사이트: http://www.rjcorp.xyz

연락처

로적
장윤용
031-904-36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