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W Holdings, 암호화폐 채굴 장비 공식 유통사와 합작법인 설립에 합의

양사의 강점인 글로벌 브랜드 관리와 혁신적인 암호화폐 솔루션 역량이 결합될 것

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 지주사인 International Spirits & Wellness Holdings(OTC: ISWH, 이하 ISW Holdings)는 암호화폐 채굴 및 혁신적인 턴키 채굴 솔루션 기업인 Bit5ive LLC와 신규 합작사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Bit5ive는 팹리스 컴퓨팅 칩 제조사이자 중남미와 캐리비안 지역 30여 국가를 대상으로 Antminer를 공급하는 Bitmain의 공식 유통 파트너사다. 또한 가장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암호화폐 채굴 하드웨어용 인프라인 POD5와 Power Skid 2.5의 제조와 유통을 맡고 있으며 미국 내 암호화폐 채굴 및 비트코인팜 업계 최대 업체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 중이다. ISW Holdings와의 합작사 설립은 자사의 거듭되는 성공과 더불어 점차 높아지고 있는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업계의 관심을 잘 보여준다.

로베르토 콜라소(Robert Collazo) Bit5ive CEO는 “그동안 큰 폭으로 성장해 왔으며 3년간 다수의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며 사세를 확장하고 전문성을 강화해 왔다”며 “특히 모든 측면에서 업계의 요구에 맞게 혁신을 거듭해 왔다는 점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 및 미래예측진술은 링크(http://nnw.fm/ISWHoldingsBit5iveAnnouncement)에서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Mordor Intelligence에 따르면 비트코인 기술 시장 규모는 2019년 기준 2억9366만달러, 2025년에는 4억7700만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알론조 피어스(Alonzo Pierce) ISW Holdings 사장 겸 회장은 “기존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앞으로 기술적, 재무적으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분야에 진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이번 합작법인 설립 합의는 경험이 풍부한 Bit5ive와의 협업을 통해 수익성과 효율성을 갖춘 암호화폐 채굴 프로젝트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를 혁신하는 한편 앞으로 큰 폭의 성장이 예상되는 암호화폐 시장을 활용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it5ive 개요

Bit5ive는 암호화폐 채굴 데이터 센터 분야 리더 기업으로 현재 미국 내에서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그동안 Bit5ive가 거둔 성공은 다양한 업계와 전문 직종을 망라한 고객들에 대한 헌신에 기반한다. Bit5ive는 미국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곳에서 데이터 센터, 영업 및 고객 서비스용 경영 허브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W Holdings 개요

미국 네바다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ISW Holdings(ISWH)는 소비재 분야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사업 분야들로 구성된 다각화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기업이다. 당사는 자체 개발한 조달 프로세스를 통해 전략 브랜드 개발, 초기 성장 촉진, 브랜드 아이덴티티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당사는 급증하는 수요와 더불어 예상되는 시장 니즈에 대응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들과 함께 고객사의 사업 구조 조직화를 지원하며 다양한 전략 혁신 프로세스를 통해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ISWH는 다양한 혁신 산업 내에서 각 브랜드를 구축, 관리하며 개념화 시장 진출 전략, 엔지니어링, 제품 통합 및 유통 효율성 등 시장 개발에 필요한 필수 단계들을 통해 산하의 관리사들을 활용한다. 또한 유명 소프트웨어 개발 및 컨설팅 기업으로 공급망 관리 분야에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Bengala Technologies LLC와 제휴를 맺었으며 사업에 필수적인 특허를 출원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it5ive: http://www.Bit5ive.com

웹사이트: http://www.iswholdings.com

연락처

ISW Holdings
Investor Relations
이메일 보내기

Wire Service Contact
NetworkWire(NW)
212.418.1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