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알림: 이해관계자 자본주의 측정 탐색하는 ESG 행사에 뱅크 오브 아메리카 CEO 및 세계경제포럼 창시자 출연

딜리전트 코퍼레이션, 6월 16일 참가자 전용 가상 이벤트 개최, ESG, 메트릭, 이사회의 역할에 대한 저명 인사들의 통찰 공유

뉴스 제공
Diligent Corporation
2020-06-04 14:12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경제 회복 과정에서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경영은 기업들이 장기적인 가치창출에 지속적으로 주력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

하지만 일관적인 메트릭, 공개 또는 보고 프레임워크가 없다면 기업과 이사회는 효율적으로 위험을 감시하고 성과를 제공하며 주주 및 이해관계자들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딜리전트는 공통의 메트릭을 공식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일관적인 ESG 표준을 위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이사회 구성원들이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모색 중인 비즈니스 리더들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브라이언 모이니한(Brian Moynihan)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회장 겸 CEO, 세계경제포럼 국제비즈니스위원회(World Economic Forum International Business Council) 위원장, 클라우스 슈바프(Klaus Schwab) 세계경제포럼 창시자 겸 의장 등이 참여하는 ‘이해관계자 자본주의 측정: ESG, 메트릭 및 이사회의 역할(Measuring Stakeholder Capitalism: ESG, Metrics & the Board’s Role)’은 다음 질문들을 탐색한다.

· 코로나19 사태 이후 세계에서 이해관계자 자본주의가 가속화될 것인가?
· 공통의 메트릭과 일관적인 보고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이사회가 기대하는 것은?
· 이사회가 회사 전략 및 지배구조에 미치는 영향을 가장 잘 파악하는 방법은?

제목: 이해관계자 자본주의 측정: ESG, 메트릭 및 이사회의 역할(Measuring Stakeholder Capitalism: ESG, Metrics & the Board’s Role)
일시 : 6월 16일 화요일 오전 10시(동부시간)
장소: 등록 후 가상 이벤트 링크 제공
참가신청: 6월 12일 금요일까지
https://diligent.com/measuring-stakeholder-capitalism

관련 문의는 샤나 글렌저(Shana Glenzer) 딜리전트 코퍼레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에 문의(sglenzer@diligent.com 또는 +1 202.227.2036)

딜리전트 코퍼레이션(Diligent Corporation) 개요

딜리전트 코퍼레이션은 현대 기업의 지배구조 개척자로 리더들이 지배구조를 경쟁우위 체제로 전환하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주도하는 딜리전트의 솔루션 제품군은 업계 혁신가들로 구성된 팀의 비교할 수 없는 통찰과 보안성 높은 통합 SaaS 기술을 활용해 임원 및 이사회 차원의 업무방식을 변화시킨다. 기업 리더들은 딜리전트에 의존해 책무성과 투명성을 추진하는 한편 이해관계자 및 주주들의 우선과제도 해결한다. 또한 딜리전트의 응용프로그램은 이사회 관리 및 위원회의 일상 업무를 간소화하고 협업을 지원하며 정보 공유를 보호한다. 공공 및 민간 조직 모두를 위해 고안된 딜리전트의 솔루션은 새로운 기업 지배구조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기업 이사 및 임원들의 세계 최대 네트워크인 딜리전트는 90여개국 1만7000개 이상의 기업과 66만명 이상의 리더들에게 신뢰받고 있다. 포용성과 접근성에 주력하는 딜리전트는 포춘 1000대 기업의 50% 이상, FTSE 100대 기업의 70%, ASX(호주증권거래소) 상장기업의 65% 등 전 세계 주요 기업의 경영진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030056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딜리전트 코퍼레이션(Diligent Corporation)
샤나 글렌저(Shana Glenzer)
+1 202.227.2036
Sglenzer@dilig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