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행 플랫폼 ‘파라다이스 재발견’ 출범… 전 세계 향해 여행 재개와 신중한 자연 탐험 독려

해변 및 자연과 인연 깊은 글로벌 맥주 브랜드, 새로운 동영상과 여행 플랫폼으로 바깥 세계의 재발견 고무

전 세계 1만4000여 호텔 객실 예약… 소비자에게 개별 소유 지역 호텔 할인 요금 제공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코로나(Corona)는 오랜 세월 해변과 자연 세계의 동의어로 자리해왔다.

이동이 제한된 지 수개월이 지난 지금 코로나는 사람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자연으로 다시 나설 것을 독려하고 있다. 코로나는 세상이 여행을 재개하고 신중하게 자연을 탐사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파라다이스 재발견(Rediscover Paradise)’으로 명명된 여행 플랫폼을 출범한다. 새 플랫폼은 곤경에 처한 여행 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 제작한 동영상을 배포하고 현지 여행사와 제휴해 국내 여행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여행이 조금씩 재개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는 새 동영상 ‘이처럼 아름다운 것은 없었다(Never This Beautiful)’를 통해 바깥세상의 아름다움을 조명하는 한편 자연을 소중히 돌볼 것을 촉구한다. 전에 없이 아름다운 자연을 지금 상태로 유지하자는 것이다. 동영상은 유튜브(YouTube.com/Corona)에서 시청할 수 있다.

펠리페 암브라(Felipe Ambra) 코로나 글로벌 부사장은 “수개월간의 봉쇄를 끝낸 후 자연에 감사하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세상으로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아름다운 여행지를 다시 찾고 코로나와 긴밀히 연결된 여행 업계가 재정적 어려움을 덜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플랫폼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재발견’ 플랫폼은 사람들이 자국을 재발견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시 여행에 나서도록 장려하기 위해 구축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여행 부문은 올해 약 4억명의 관광객 감소를 겪을 전망이다.[1] 코로나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 세계 1000여개 호텔 1만4000개 이상의 객실을 예약하고 수천 개 이상의 호텔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사면초가 상태인 여행 업계를 지원할 계획이다.

코로나는 영국, 브라질, 인도, 칠레, 캐나다 등 일부 국가에서 여행 지원 프로그램을 우선 시작할 예정이다. 해당 국가의 코로나 팀은 컬처트립(CultureTrip), 카약(Kayak), 스마트립(Smartrip), 스릴로필리아(Thrillophilia) 등 현지 여행 예약 회사와 손잡고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일부 시장에서 이 플랫폼은 인기 예약 사이트와도 연계해 할인된 호텔 객실 요금과 위약금을 제공하는 호텔 오픈 소스 사이트 역할을 하게 된다. 이와 함께 코로나는 거래 및 소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 패키지의 일부로 사전 구매한 객실을 일부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는 ‘코로나 선셋(Corona Sunsets)’ 이벤트 재개가 가능한 지역에서 행사를 다시 시작하는 등 지역 관광 및 야외 활동 촉진을 위해 폭넓은 이니셔티브를 진행하고 있으며 위와 같은 노력으로 이를 보완할 계획이다.

[1] 출처: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elease/2020/05/15/2034300/0/en/Coronavirus-COVID-19-Outbreak-Impact-Assessment-on-Tourism-Industry-VynZ-Research.html

코로나(CORONA) 맥주

멕시코에서 탄생한 코로나(Corona)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맥주 브랜드이자 세계 180여개국에 수출되는 멕시코에서 가장 사랑받는 맥주다. 코로나 엑스트라(Corona Extra)는 1925년 멕시코시티의 세르베세리아 모델로(the Cervecería Modelo)에서 처음 주조됐다. 코로나는 맥주 업계 최초로 순도와 높은 품질을 보여주는 투명한 유리병을 채용하며 선구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병에 그려진 도안은 포장 용기의 품질과 멕시코 전통 유산을 고수하고자 하는 헌신을 강조한다. 코로나의 완성은 라임과 함께 마시는 것이다. 라임으로 자연스럽게 개성과 향, 신선함을 더하는 음용 방식은 코로나 고유의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수적이다. 해변의 동의어인 코로나 브랜드는 야외에서 만끽하는 여유를 응원한다. 바쁜 일상을 잠시 멈추고 긴장을 풀고 삶의 단순한 즐거움을 즐기도록 초대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2446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orona.com/

연락처

코로나(Corona)
앨리슨 브로드 마케팅 앤 커뮤니케이션즈(Alison Brod Marketing + Communications)
아드리아나 로리셀라(Adrianna Lauricella)
+1 212-230-1800
Corona@abmc-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