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소공점 팝업스토어 오픈

소비자 접점 확대 위해 수면 전문 브랜드 공동 팝업 행사 참여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특별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0-07-22 08:51
서울--(뉴스와이어)--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소공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섰다.

슬로우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픈 소비자 요청에 부응해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슬로우 팝업스토어는 8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더 웨이브(The Wave), 31일부터 8월 27일까지 소공점 8층 더 웨이브에 마련된다.

슬로우는 2016년 브랜드 론칭 이후 서울 강북, 강남 지역에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2020년 초에는 슬로우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스타필드 고양점’을 오픈하며 소비자와 접점을 넓혀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면 전문 브랜드 공동 팝업 행사의 하나로 진행된다. 슬로우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해 ‘장도연 토퍼’로 주목받은 ‘토퍼 맥시멈’과 국내 최초 저상형 ‘모션 매트리스’를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어드밴스드 매트리스’와 ‘클라우드 베개 플러스’ 등 숙면에 도움 되는 슬로우의 다양한 수면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슬로우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두 매장에서 50·100·150·30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각각 △단잠키트 △클라우드 오리지널 베개 △캠핑토퍼 △토퍼 맥시멈SS 등 개인별 취향에 따라 금액에 맞게 다양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슬로우는 2020년 여름 코로나19와 무더운 날씨로 지친 일상 속에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슬로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새롭게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슬로우 철학인 느림의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슬로우는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쉼의 중요성과 느린 잠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수면 전문 브랜드로 JTBC ‘효리네 민박2’에 소개돼 ‘이효리 토퍼’로 주목받은 토퍼 베이직과 ‘캠핑클럽’에 등장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클라우드 베개’로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장도연이 사용한 ‘토퍼 맥시멈’을 출시하는 등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슬로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대리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