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펙트, 대규모 고객 소통 위한 기업용 고급 상담 센터 솔루션 ‘유니파이드 IP 7.4 SP1’ 범용 출시

아웃바운드 캠페인 관리 및 규정 준수 위한 모범 솔루션

뉴스 제공
Aspect Biosystems Ltd.
2020-07-30 14:30
웨스트포드, 매사츠세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애스펙트(Aspect)가 서비스, 수금, 판매 전반의 경험 관리를 위한 포괄적 옴니채널 고객 참여 플랫폼의 최신 버전인 ‘애스펙트 유니파이드 IP 어드밴스드 리스트 매니지먼트 7.4 SP1(Aspect® Unified IP® and Advanced List Management™ 7.4 SP1)’을 범용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 업그레이드 버전은 현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용성이 크게 강화돼 상담원, 매니저, 운영자의 사용이 한층 용이해졌다. 7.4 SP1 릴리즈에는 고객이 국가와 역내, 지역의 규제를 효율적으로 준수해 아웃바운드 상담센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새로 추가돼 애스펙트의 아웃바운드 시장 주도권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마이클 해리스(Michael Harris) 애스펙트 최고제품책임자/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애스펙트 유니파이드 IP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기업 상담센터 솔루션 중 최고의 솔루션으로 14년 이상 다양한 현장에서 사용돼 왔다“고 밝혔다. 그는 “세계 최고 브랜드가 매일 유니파이드 IP를 사용하고 있다”며 “애스펙트는 기업이 고객의 영속적인 로열티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신기능을 계속 개발해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애스펙트 유니파이드 IP 어드밴스드 리스트 매니지먼트’는 전 세계 금융, 통신, 유통, 헬스케어, 고객 서비스 분야 대기업을 위해 수익성과 고객 로열티를 촉진하는 첨단 고객 참여 기능을 제공한다. 애스펙트는 이 필수 플랫폼의 강화, 유지에 전념하고 있다. 새 버전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다음과 같이 개선했다.

· 상담원, 매니저, 관리자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다양한 기능을 통합하고 직관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 수퍼바이저, 관리자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해 설정 도구, 실시간 데이터 및 알람에 더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다.
· 고객이 보안, 규제준수, IT 프로토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제3자 기술을 업데이트했다.

마이클 몽고메리(Michael Montgomery) 엑세터 파이낸스(Exeter Finance) 고객센터 솔루션 부사장은 “애스펙트 유니파이드 IP는 징수, 고객 서비스, 백 오피스, 신규대출, 서비스 데스크 등 전 조직에 최고의 기능과 가동 시간을 제공한다”며 “고객센터와 고객 참여 조직의 필요에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부응하는 솔루션”이라고 평했다.

세계적 경기침체에 직면한 가운데 전 산업에서 아웃바운드 통화와 징수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애스펙트는 업계 유일의 포괄적인 아웃바운드 상담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계 최대 기업들은 이 솔루션을 발판으로 역내, 지역, 국가의 복잡한 규제를 준수하는 가운데 선제적 소통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애스펙트 유니파이드 IP 어드밴스드 리스트 매니지먼트’는 기업이 경기침체로 야기된 새로운 과제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갖춰져 있으며 7.4 SP1 릴리스를 통해 ALM의 폭넓은 도구 세트에 다음과 같은 기능을 추가했다.

· 운영 효율 개선 기능으로 더 짧은 시간에 원활히 전화를 걸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 목표 중심의 규칙으로 통화가 전반적인 대외 소통 전략과 부합하도록 했다.
· 보안 및 감사 기능으로 관련 규정 준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반복된 상호작용을 최소화해 운영 효율을 개선하는 한편 각 통화 시도에서 특정 메시지를 재생할 수 있도록 했다.

리처드 산도발(Richard Sandoval) 메사시(City of Mesa) 통합 커뮤니케이션 담당 수석 엔지니어는 “메사시는 구형 ‘애스펙트 콜센터 ACD(Aspect CallCenter® ACD)’를 업그레이드한 이후 6년 이상 애스펙트 유니파이드 IP 플랫폼을 사용해 왔다”며 “이 역시 이전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영업시간 내 서비스와 연중무휴 서비스를 모두 지원하는 안정적이고 견고한 플랫폼”이라고 평했다. 그는 “최근 상황을 계기로 원격 사용자를 위한 플랫폼에서 새 부서를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기능이 대단히 유용하다는 것이 입증됐다”고 말했다.

웹사이트(https://bit.ly/3k3pyL0)에서 ‘애스펙트 유니파이드 IP 어드밴스드 리스트 매니지먼트’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애스펙트(Aspect) 개요

애스펙트는 고객 참여를 단순화하고 개선한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다. 애스펙트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는 매년 수백만 명의 에이전트가 사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고객 상담 수십억 건을 지원하고 있다. 동급 최강의 콘택트 센터와 인력 최적화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이 에이전트의 지속적인 업무를 제공하는 동시에 탁월한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도록 돕는다. 셀프서비스와 실시간 상담 관리, 인력 최적화를 지원하는 높은 유연성과 확장성의 애스펙트 솔루션은 사내 현장이나 호스팅 주체를 불문한 사설 및 공공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pect.com) 참조 또는 트위터(@AspectSoftware) 및 블로그(http://blogs.aspect.com)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290055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pectbiosystem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애스펙트 소프트웨어(Aspect Software)
마이클 해리스(Michael Harris)
최고마케팅책임자
+1 602-586-5810
press.inquiry@aspec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