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가상화폐 거래소 Bitget에 투자

뉴스 제공
bitget
2020-08-25 11:58
서울--(뉴스와이어)--가상화폐 일류거래소 Bitget은 글로벌 게임 업체 SNK가 Bitget과 전략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Bitget에 본격적으로 투자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SNK는 일본 오사카에 본사를 둔 게임 회사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 ‘아랑전설’ , ‘메탈슬러그’ , ‘사무라이 쇼다운’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타이틀의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 일부 IP는 중국 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텐센트(Tencent)의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와 ‘화평정영’과의 컬래버를 선보였다.

2019년 5월 주식회사 SNK는 한국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으며 한국에 상장된 해외 기업 중 최고 시가총액을 기록했다. 또한 2019년 6월 출시된 ‘사무라이 쇼다운’은 2019년 11월 첫선을 보인 구글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스타디아(Stadia) 첫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Bitget은 아시아의 금융 중심지인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가상화폐 거래소 운영 회사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플랫폼을 토대로 전 세계 대상 24시간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서비스와 투명한 거래 퀄리티를 인정받아 Coeus Lab, Collinstar Capital과 같은 유수의 펀드 회사로부터 1000만위안 상당의 투자를 잇달아 받았다.

아울러 Bitget의 조직은 세계 최고의 금융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팀원들은 국제 정상급 암호학, 금융투자, 소셜미디어 및 비디오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적으로 가장 전문적이고 안전한 거래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Bitget은 2019년 7월 USDT 정향계약(正向合约)을 정식으로 시작했으며 세계 최초로 정향(正向)과 반향(反向)을 모두 갖춘 플랫폼이자 정향계약(正向合约) 화폐 중 가장 완전한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BTC/USDT 정향계약(正向合约)에서는 24시간 최고 거래액이 139.6억위안에 달했으며 수 차례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서도 중단없이 원활히 이행된 바 있다.

최근 2년간의 발전을 거쳐 Bitget은 이용자 73만6000명을 돌파해 글로벌 거래소 순위 TOP 10에 진입했으며 계약 거래소의 4강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Bitget은 수많은 프로게이머의 관심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가상화폐 업계의 새로운 벤치마크 ‘초보 계약 거래의 첫 번째 장소’가 됐다.

더불어 2019년 말 Bitget이 시작한 글로벌 운영은 최근 더욱 뚜렷한 성과를 거뒀으며 MSB 금융 라이선스, 싱가포르 MAS 면제권, 캐나다 및 호주 MSB 금융 라이선스를 연속적으로 획득했다. 이 밖에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및 인도에 지사를 순차적으로 설립해 글로벌 거래망을 연결함으로써 국제화 프로세스를 다시 한번 새롭게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SNK는 Bitget이 가상화폐 분야 최고의 다크호스로서 짧은 기간 최고의 거래소 대열에 올랐음을 매우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또한 Bitget이 가진 가능성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미래 가치를 지닌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itget.com/ko

연락처

비트겟
운영팀
이승희 경리
010-8955-4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