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3-in-1 블루투스 이어폰 테크3 국내 예약판매 시작

예약판매 한정 혜택 2만원 할인 특가 판매

무선, 유선, 스트랩 연결이 모두 가능한 3-in-1 스타일 이어폰

커널형 이어폰으로 외부 소음 차단 능력이 탁월

다양한 상황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블루투스 이어폰

서울--(뉴스와이어)--9월 폴더블폰 출시를 앞둔 모토로라가 이에 앞서 3-in-1 콘셉트의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테크3(Tech 3)의 국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테크3는 무선, 유선, 스트랩까지 3가지 스타일로 사용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써 일상, 회사, 여행, 운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이 가능한 멀티 퍼포즈(Multi-purpose) 이어폰이다. 9월 2일 정식 론칭 전 일주일 동안 예약판매를 진행해 테크3를 기다려온 소비자에게 사전예약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테크3에서 가장 눈여겨볼 특징은 3-in-1 콘셉트다. 모토로라의 새로운 TriX 기술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용자에게 최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3가지 사용 스타일을 통합했다. 지하철에서 사무실로, 집에서 헬스장으로, 비행기에서 아웃도어로 이동하는 다양한 환경에서도 스타일을 변경하여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각 스타일로 전환하기 위한 스트랩과 오디오 플러그인 연결은 견고하면서 손쉬운 탈부착으로 분실이나 떨어뜨릴 염려를 줄이고 야외에서도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바꿀 수 있다.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 자체 성능은 모토로라의 최신 기술인 리치 스테레오 사운드를 적용해 풍부한 중저음을 구성했고, 커널형 구조 디자인을 채택해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최대 18시간까지 재생 가능한 넉넉한 배터리는 고속충전 기술이 적용되어 15분 충전만으로 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유선 및 스트랩 사용 시 케이블 정리는 케이스에 적용한 케이블 관리 시스템으로 줄이 엉키거나 분실 염려 없이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케이스 무게가 57g 각 이어버드 무게가 4.8g으로 가벼워 케이스와 함께 이동하여도 부담이 없다.

모토로라 테크3 무선 이어폰을 공식 수입 판매하는 크레앙은 모토로라 테크3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모두 대응 가능한 이어폰이며, 기본 성능과 디자인도 뛰어나 함께 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모토로라 테크3는 일주일 한정 기간 쿠팡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한시적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공식 소비자가격인 14만9000원에서 2만원 할인된 12만9000원에 판매 중이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앤커, 모토로라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모토로라 공식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motorola-lifestyle
테크3 예약판매 페이지: https://www.coupang.com/vp/products/1987294393

연락처

크레앙
마케팅팀
김청하
02-1800-8310(내선 2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