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면역·항산화 스페셜팩’ 선보여

전 세계적으로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은 물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인기
유사나, 건강 트렌드 반영한 ‘면역∙항산화 스페셜팩’과 함께 출시 기념 특별 선물 증정

2020-08-28 10:26
  • 유사나 면역∙항산화 스페셜팩

    유사나 면역∙항산화 스페셜팩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28일 --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면역·항산화 스페셜팩’을 선보였다.

‘포스트(Post) 코로나’가 아닌 ‘위드(With) 코로나’를 준비하는 시대, 전 세계적으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이 5월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 전파에 따라 캐나다, 미국 등의 주요 국가에서 코로나19 증상과 연관된 의약품과 함께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목할만한 점은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항산화 제품 등 면역에 기여하는 직접적인 제품뿐만 아니라 오메가3, 단백질 등 상호작용을 낼 수 있는 제품군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했다는 점이다.

이를 증명하듯 정상적인 면역 기능은 물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의 건강기능식품도 인기다. 이에 유사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면역·항산화 스페셜팩’을 선보였다. 면역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베이직 스페셜팩(프로글루카뮨, 폴리C, 비타민D)’, ‘어드밴스드 스페셜팩(알로엔즈 2개, 프로글루카뮨, 폴리C, 비타민D)’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유사나 △프로글루카뮨은 자사 대표 면역 제품으로 아연을 비롯해 부성분으로 영지버섯, 표고버섯, 효모추출물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폴리C는 자사 대표 항산화 제품으로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C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하루 1000mg의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D는 1일 1정 복용 시 매일 30ug(1200IU)의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으며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알로엔즈는 알로에베라의 잎 중 겔 부분의 주성분인 다당체가 면역력을 관리해 주고 장·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유사나는 이번 스페셜팩 출시를 기념해 ‘베이직 스페셜팩’ 구매 시 마스크 스트랩(2개)를, ‘어드밴스드 스페셜팩’ 구매 시 마스크 스트랩(2개)과 종이비누 세트(2개)를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면역력이 저하되면 각종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어 무엇보다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벤트 기간 면역 건강을 위한 유사나의 알찬 패키지와 개인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실속 있는 선물도 함께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언론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