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타임즈, 초이투어와 스타트업 해외 지원을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벤처타임즈
2020-09-05 09:00
서울--(뉴스와이어)--벤처타임즈는 초이투어(대표 최현석)와 9월 4일 17시 송파구 드림코워킹스페이스 1층 창업카페 교육장에서 스타트업 해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스타트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활력을 주고자 비대면 방식을 활용한 해외 수출 판로 개척, 기업 탐방, 포럼, 박람회 등 스타트업 경제위기를 극복과 신성장 동력을 확보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사는 언택트를 기반으로 하는 △랜선 해외 수출기업 발굴 및 시장조사 △랜선 해외 기업 탐방 △랜선 포럼 및 박람회 △ 국내 제주 지역 여행산업과 관련 기업 활성화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 및 정보를 공유할 것을 약속했다.

최현석 초이투어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스타트업의 생태계가 크게 변화하는 시대를 맞이하여 언택트 랜선 해외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스타트업이 해외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벤처타임즈는 언택트 기반의 해외 국가별 전문가와 매칭하여 시장 조사 등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벤처타임즈 개요

벤처타임즈는 창업 및 중소·벤처기업에 관한 뉴스를 취재, 보도하고 논평 및 심층 분석 칼럼을 제공한다. 기업가정신 활성화를 통한 벤처 창업 문화 발전과 국부 창출에 기여하는 스타트업, 벤처기업의 경제 전문 신문사다.

웹사이트: http://www.vtimes.kr

연락처

벤처타임즈
최용국
02-402-88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