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 하이엔드 오디오를 겨냥한 오디오 ASIC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2020-10-21 17:00
신주,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SIC 설계 서비스 및 IP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이하 ‘패러데이’)(대만증권거래소: 3035)이 주요 악기 브랜드들의 도입과 인정 아래 하이엔드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시장 진출을 앞당겼다고 발표했다.

패러데이의 오디오 ASIC 솔루션은 돌비 디지털(Dolby Digital)이나 DTS를 활용하는 몰입 기술(immersive technology)을 이용해 하이엔드 음향기기를 겨냥해 업그레이드를 마쳤으며 현재 첨단 공정 노드에서 생산이 가능하다.

패러데이는 10여년간 쌓은 디지털 오디오 프로세싱 ASIC 경험을 통해 성능 최적화 및 저전력 기술과 관련한 노하우를 충분히 축적했다. 패러데이의 오디오 ASIC IP 포트폴리오는 55nm에서 22nm 공정에 이르는 포괄적인 아날로그 및 혼합신호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ASIC 구현 사이클을 단축시키고 제품 품질을 보장한다. 완벽한 USB IP 솔루션과 고해상도 오디오 코텍은 지연 없이 음질 향상을 원하는 고객의 눈높이에 부응한다.

플래시 린(Flash Lin) 패러데이 최고운영책임자는 “온라인 스트리밍 비디오 및 음원 서비스에 힘입어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수요가 탄탄한 성장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운데 수요층이 일반 소비자에서 전문 스튜디오로 점차 이동하고 있다”며 “패러데이는 차별화된 음향 역량을 실현하고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는 한편 윈-윈 시나리오로 시장 기회를 확보하는 데 필요한 IP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개요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대만증권거래소: 3035)은 ISO 9001과 ISO 26262 인증을 받은 굴지의 ASIC 설계 및 반도체 IP 공급업체다.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컴플라이언트 CPU, DDR1/2/3, MIPI, V-by-One, USB 2.0/3.1 Gen 1, 10/100/1000 이더넷, SATA(Serial ATA), PCIe(PCI Express), 프로그래머블 SerDes 등 광범위한 반도체 IP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본사는 대만에 있으며 미국, 일본, 유럽, 중국 등 세계 전역에 서비스 및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araday-tech.com) 방문 또는 링크드인에서 패러데이 팔로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aday-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에반 케(Evan Ke)
+886 3 578 7888(내선 88689)
evan@faraday-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