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나, CLEARVIEW 카메라 모니터링 시스템 2022년 선보인다

첨단 기술 탑재된 완성형 카메라 모니터링 시스템

룸·사이드미러, 카메라, 전장과 소프트웨어 전문 기술 결합

고객 맞춤형 뷰 통해 운전자 시야와 안전성 개선

뉴스 제공
마그나인터내셔널
2020-10-28 08:30
서울--(뉴스와이어)--마그나는 다양한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서 여러 차량 모델의 신규 사업을 수주한 CLEARVIEW™ 기술이 2022년 시장에 공식 출범한다고 밝혔다.

CLEARVIEW는 카메라와 미러 기술의 독특한 조합을 이용해 운전자에게 향상된 시야를 제공한다. 마그나는 CLEARVIEW를 통해 미러, 카메라, 소프트웨어 활용 지능형 비전 시스템에 대한 종합적 전문성을 증명했다.

마그나의 메카트로닉스, 미러&라이팅 그룹 사장인 존 오하라(John O’Hara)는 “CLEARVIEW 시스템은 마그나의 카메라와 전장에 대한 전문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미러 기능과 결합해 운전자에게 사이드 뷰와 후방 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며 “결과적으로 운전자의 안전성을 높여주는 완벽한 비전 시스템을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CLEARVIEW 룸미러는 프레임이 없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기존 백 미러와 함께 최대 3개의 카메라 뷰를 표시할 수 있는 맞춤형 영상 디스플레이 사이에서 전자적 전환이 가능하다. 기존 룸미러 사용 과정에서 탑승자, 짐, 트레일러 등에 가려 시야를 방해받았던 경험을 생각하면 이번 제품은 더 유용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다.

CLEARVIEW 사이드미러는 카메라를 미국 규제를 준수하는 사이드 뷰 미러와 통합해 차량 내부에서 실시간 외부 상황을 구현해낸다. 카메라는 미러의 가장 끝부분에 장착돼 운전자의 최대 시야를 확보하고 시안성과 안전성까지 향상해준다. CLEARVIEW 사이드미러에는 서라운드 뷰 카메라, 블라인드 존 표시기, 자동 디밍 유리, 메모리, 전자식 접이 장치, 전·후방 조명 같은 안전 편의 기능도 포함된다.

마그나는 이번 신규 사업 수주를 통해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완성차 회사들의 차량을 차별화하는 데 마그나가 이바지하고 있음을 다시 확인했다며 마그나의 기술력과 전문성, 회사 규모 등을 통틀어 보면 마그나가 새로운 모빌리티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확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자평했다.

마그나 개요

모빌리티 기술 회사 마그나(MAGNA)는 전 세계 27개국 346개의 생산 공장 및 93개의 제품 개발, 엔지니어링, 세일즈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또 15만2000명 이상의 기업가 정신을 지닌 직원들이 함께한다. 마그나는 완성차 엔지니어링 및 계약 생산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차체 △샤시 △익스테리어 △시트 △파워트레인 △능동형 운전자 보조 기술 △전장 △메카트로닉스 △미러 △조명 △루프 시스템 등 차량의 종합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마그나 보통주는 토론토 증권거래소와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다. 마그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gna.com

연락처

마그나인터내셔널
마케팅&PR
서현덕 차장
02-589-5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