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광고 플랫폼 버즈빌, ISMS 인증 사후심사 통과
ISMS는 국내 최고 수준의 종합정보관리체계 인증 제도다. 정보보호 관리과정 5단계의 12개 항목과 정보보호 대책 13개 분야의 92개 항목 등 총 104개 항목으로 구성된다. 최초 인증을 획득한 후 2년 동안 매년 사후 심사를 통과하면 인증을 유지한다. 3년째에는 갱신 심사가 진행된다.
이관우 버즈빌 대표는 “모바일 환경에서 갈수록 다양해지는 보안 위협 사이에서 퍼블리셔의 사용자 개인정보를 지키기 위해 정보보호 역량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퍼블리셔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는데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즈빌은 고효율의 리워드 애드테크 플랫폼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0년 1월 한국형 비전펀드로 불리는 공동투자 협의체 ‘메가세븐 클럽(Mega-7 Club)’의 첫 투자 기업으로 선정돼 총 205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2014년 소프트뱅크벤처스 아시아, 2015년 LB인베스트먼트, 컴퍼니케이파트너스, 포스코 기술투자 등으로부터 투자 유치를 받은 지 약 5년 만이다.
버즈빌 개요
버즈빌은 2013년에 설립된 애드테크 전문기업이다. 국내 이동 통신 3사, SK, CJ 롯데, 라인 등 전 세계 15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를 보유, 세계 최대의 리워드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뉴욕, 도쿄, 타이페이 등 글로벌 오퍼레이션을 통해 일 평균 3억3000만건의 모바일 광고 노출수를 기록하고 있다. 버즈빌은 연 평균 54%의 높은 성장(CAGR 2014-2019)을 달성해 Financial Times의 ‘아시아 고성장 기업’에 선정됐으며 소프트뱅크벤처스, 메가세븐클럽 등으로부터 총 300억원 이상의 투자금을 유치한 초우량 스타트업이다. 또한 고용노동부 선정 ‘워라벨 실천 우수기업’에 선정됐으며 잡플래닛 기업만족도 4.5를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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