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전 세계 기아 종식 위한 이니셔티브 ‘제로 헝거’ 론칭 1년 맞아

2020-11-11 11:24
홍콩--(뉴스와이어)--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NYSE:HLF))은 ‘제로 헝거(Nutrition for Zero Hunger)’ 이니셔티브가 론칭 1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제로 헝거’는 2030년까지 모든 형태의 기아를 종식하고 식량 안보와 개선된 영양상태를 달성한다는 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 2번과 궤를 같이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적으로 20억명 이상의 인구가 충분하고 영양가 있는 식량에 접근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인구는 계속 늘고 있기 때문에 식량 수요도 그만큼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같은 니즈에 대응하고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제로 헝거’ 이니셔티브를 통해 파트너들과 공동으로 자원, 식사, 교육 지원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비영리 파트너들의 필수 프로그램과 교육 캠페인을 지원하기 위해 ‘제로 헝거’는 그동안 아래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각 아동과 가정을 대상으로 약 70만 회분의 영양가 있는 식사 제공
·식량이 필요한 각 가정에 약 50만가지의 기증 물품과 3500파운드(1588kg) 상당의 식량 전달
·4만7000여명의 여성에게 건강한 아동 발달을 위한 모유수유 및 영양 교육 제공
·4만여명의 어린이에게 영양 결핍을 줄이고 건강한 아동 발달을 지원하는 필수 식이보충제 공급

앨런 호프먼(Alan Hoffman)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글로벌 대외협력 담당 부사장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제로 헝거’는 그동안 기아 해소에 기여해 왔다. 그러나 전 세계 모든 사람이 품질 좋은 식량을 섭취 할 수 있게 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면서 “기아를 뿌리 뽑기 위해서는 각국 정부, 비영리 단체, 민간 기업들이 힘을 합쳐 노력해야 한다. 우리는 앞으로 관계 당사자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모든 이가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식량 수급 불안정이 가속화되고 있다. 최근 발표된 UN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1억3200만명의 인구가 추가적으로 식량 수급 불안정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다고 드러났다. 따라서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는 인구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양 식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이 이니셔티브의 론칭 후 첫 1년 동안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Feed the Children, The Hunger Project, Chrysalis, National Hispanic Council on Aging, Chinese Red Cross Foundation 등 기아 문제 대응책 마련에 영향력을 발휘하는 전 세계 비영리 파트너사와 제휴를 맺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커뮤니티에 영양 및 교육 관련 자원을 제공하는 기아 퇴치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amHerbalifeNutr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관련 최신 소식은 트위터(@HerbalifeNew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로 헝거 (Nutrition for Zero Hunger) 개요

제로 헝거를 통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기아, 식량 안보 및 영양실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각종 활동을 지원한다. 뉴트리션 업계 리더인 자사는 파트너들과 협업하여 누구나 건강한 양질의 영양을 섭취하고 영양 관련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이러한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 제로 헝거는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2030년까지 모든 형태의 기아를 종식하고 식량 안보와 개선된 영양상태를 달성한다는 UN의 지속가능발전목표 2번과 궤를 같이한다. 본 이니서티브는 글로벌 기아, 식량 안보, 영양실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핵심적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인구가 더욱 원활하게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고 이와 관련된 교육과 권리를 보장할 수 있도록 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독립 멤버를 위한 검증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 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제품을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멤버 직접 판매를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독립 멤버들은 1:1 맞춤형 코칭과 커뮤니티 지원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기아 퇴치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교육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IAmHerbalifeNutr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rbalife Nutrition Nutrition for Zero Hunger Anniversary: https://youtu.be/viakcmueJT8

웹사이트: https://www.herbalife.com.sg

연락처

Herbalife Nutrition Asia Pacific
Daliea Mohamad-Liauw
VP, Corporate Communications
+852 3589 26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