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함께하면 따뜻한 겨울’ 캠페인 실시 “반나절의 행복여행, 경남·울산 시민 평일 2000원 할인”

12월 30일 올해 마지막 ‘나눔의 날’, 12월 3일부터는 수능 수험생 할인까지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20-11-30 10:00
부산--(뉴스와이어)--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는 겨울 시즌과 연말을 맞아 ‘함께하면 따뜻한 겨울’을 주제로 가족과 이웃을 돌아보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이웃과 함께라서 따뜻한 겨울’을 부제로 ‘반나절의 행복여행’ 이벤트를 마련해 부산과 이웃지역인 경남과 울산 지역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평일에 한해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남과 울산에 거주하는 도민과 시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주소가 기재된 신분증 등을 매표소에서 확인하면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12월 마지막 수요일인 30일은 올해 마지막 ‘나눔의 날’로 당일 케이블카를 탑승한 고객 한 명당 100원을 적립, 어린이 재단에 기부된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2017년 12월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통해 매월 마지막 수요일을 ‘나눔의 날’로 지정, 이 날의 케이블카 탑승 고객 한 명당 100원을 적립해 매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해 오고 있다.

12월 3일부터는 올 한 해 유난히 힘들었을 수험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시작된다.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은 6000원, 일반 케이블카는 5000원이 할인되며 수험표나 고3 학생증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경남, 울산 시민 할인과 수험생 할인은 다른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출입구를 일원화해 첨단 안면인식 발열체크 시스템으로 모든 입장 고객들의 발열 체크를 진행하고 있으며 탑승 전 고객의 손 소독제 사용, 공용 공간 주요 접촉 부위 수시 소독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운영하고 있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영업기획팀
김영모 과장
051-220-79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