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F&B 혜택 총망라한 차세대 멤버십 2종 출시

먹을거리와 즐길 거리 더한 차세대 멤버십 2종 공개

SDC 다이닝 클럽 멤버십, 호텔 주요 레스토랑 이용권 및 할인권 등 총 10가지 혜택

SDC 로열 클럽 멤버십, 확대된 F&B 서비스와 그랜드 머큐어 숙박권까지 240만원 상당 총 13가지 혜택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20-12-14 09:05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F&B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는 차세대 멤버십 2종을 선보인다.

코로나19의 장기전으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 최고급 호텔에서 먹을거리와 즐길 거리 등을 안전하게 체험하는 ‘호텔콕’ 트렌드에 발맞춰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 다채로운 F&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은 레스토랑 경험을 강화한 SDC 다이닝 클럽 멤버십(SDC Dining Club Membership)과 부대시설 이용에 숙박 혜택을 더한 SDC 로열 클럽 멤버십(SDC Royal Club Membership)이다.

SDC 다이닝 클럽 멤버십은 △인 스타일 뷔페 식사권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식사권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런치 1인 식사 이용권을 각 2매씩 제공하며, △레스토랑&바 5만원 이용권 △레스토랑 2인 식사 50% 할인 이용권 각 2매 △레스토랑&바 식사 및 음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에서 사용 가능한 △스파이 앤 파티룸 대여 이용권 △조니워커 블랙라벨 12년산 위스키 1병 교환권까지 각 2매씩 제공된다. 추가로 △메가 바이트 커피 교환권 2매 △연회 식사 및 음료 5% 할인 혜택도 제공해 호텔의 특급 셰프가 선사하는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5만원(부가세 포함)이다.

SDC 로열 클럽 멤버십은 SDC 다이닝 클럽 멤버십의 F&B 혜택을 확대하고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숙박 이용권을 추가해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숙박 경험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멤버십이다. △그랜드 머큐어 주니어 스위트룸 주중 16만원 이용권 △그랜드 머큐어 주니어 스위트룸 주말 18만원 이용권을 각 1매씩 제공하며 △인 스타일 △푸드 익스체인지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디너 1인 식사 이용권을 각 2매씩 제공한다. 또한 △레스토랑&바 5만원 이용권 4매 △레스토랑 2인 식사 50% 할인 이용권 2매 △레스토랑&바 식사 및 음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킹덤의 △더 리본 디너 코스 2인 50% 할인 이용권 2매 △스파이 앤 파티룸 대여 이용권 3매 △싱글톤 몰트 위스키 12년산 1병 교환권 1매도 제공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여기에 △메가 바이트 커피 교환권 2매 △연회 식사 및 음료 5%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240만원 상당의 각종 혜택을 99만원(부가세 포함)에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호텔의 멤버십 트렌드와 다양한 F&B 및 숙박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하길 원하는 고객의 취향 변화를 모두 고려해 보다 진화한 차세대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혜택을 멤버십에 모두 담은 만큼 많은 고객분이 멤버십을 통해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이경진 AE
02-3406-2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