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STMicroelectronics Partner Program에 합류해 고객사 시장출시 기간 단축 지원

뉴스 제공
LeddarTech
2020-12-14 14:28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레벨 1~5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센싱 기술 분야 글로벌 리더인 LeddarTech는 STMicroelectronics와의 협력을 위해 STMicroelectronics Partner Program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양 사는 STMicroelectronics의 MEMS 기반 레이저빔 스캐팅 솔루션과 LeddarTech의 센싱 부품 및 소프트웨어 제품에 기반해 LiDAR 솔루션 공동 개발 및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LeddarTech는 업계 내 협업을 통해 최종 고객 가치를 증대할 수 있으며 이는 안전한 ADAS 시스템 공급과 자율주행 도입과 관련된 과제를 해결하는 데 특히 필요한 부분이라는 입장이다. LeddarTech가 Leddar™ Ecosystem을 구축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 이 생태계는 고객들의 ADAS, AD 애플리케이션용 자동차 센싱 솔루션 개발을 지원하는 업계 정상급 공급사들로 구성된다.

까다로운 자동차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해 설계된 ST의 MEMS mirror 기반 레이저빔 스캐닝 솔루션은 광범위한 고성능, 고정확성, 고신뢰성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MEMS mirror 기반 레이저빔 스캐닝 솔루션 분야를 대표하는 공급사인 ST는 LeddarTech가 활용할 수 있는 필수 기술과 구성 요소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Ecosystem은 LeddarTech와 더불어 기술 전문성, 기술, 부품, 소프트웨어, 툴, 서비스를 제공하며 하드웨어에 구애받지 않고 개방형과 확장성을 갖춘 LeddarTech의 플랫폼을 활용한다. 소속 기업들은 LeddarTech의 LeddarEngine™과 LeddarVision™ 센서융합 및 인지 소프트웨어 통합 자격을 갖추고 있다.

STMicroelectronics가 Leddar Ecosystem에 합류한 것 그리고 LeddarTech가 STMicroelectronics Partner Program에 합류한 것은 설계 민첩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사이클 타임, 비용, 리스크를 낮추기 때문에 고객사를 위한 시장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효과로 이어질 것이다.

알레산드로 말로베르티(Alessandro Maloberti) STMicroelectronics Partner Ecosystem 팀장은 “ST Partner Program은 고객사 설계 인력들이 엔지니어링 개발을 지원할 수 있는 스킬과 자원을 보강하고 신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도록 지원한다”며 “프로그램 파트너사에 대한 선정, 평가, 검증이라는 또 하나의 중요 과정을 통해 고객사가 설계 및 개발을 가속하는 한편 가장 강력하고 효율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미셸 풀랭(Michael Poulin) LeddarTech 전략 파트너십 및 기업발전 담당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LeddarTech의 핵심적인 센싱 기술과 소프트웨어, 부품 전문성과 ST의 검증된 MEMS mirror 기반 레이저빔 스캐팅 솔루션이 결합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ST의 고객사들은 자체적으로 엄격한 성능 및 비용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는 LiDAR 센서와 연관 ADAS, AD 시스템을 개발, 도입할 수 있을 것”이라며 “ST는 자동차 업계가 요구하는 품질과 예측성, 물량을 공급해 온 검증된 기업이며 승용차 시장용 LiDAR 기술의 대규모 도입을 위해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반도체 리더로 다양한 전자 애플리케이션 업계 고객사를 두고 있는 STMicroelectronics는 보완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기업을 식별, 선정함으로써 고객사의 개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ST Partner Program을 만들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모든 파트너사의 품질과 경쟁력을 조사한다. 자세한 정보는 STMicroelectronic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자율주행 차량 및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용 환경 센싱 솔루션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07년 창립한 LeddarTech는 고객들이 LeddarVision™ 센서 퓨전 및 인식 플랫폼을 통해 자동차 및 모빌리티 시장의 벨류체인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센싱 및 인지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환경 센싱 기업으로 성장했다. LeddarTech는 LeddarEngine™을 통해 Tier 1, 2 자동차 시스템 통합사들을 대상으로 비용 효율적이며 확장성과 다기능성을 갖춘 LiDAR 개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LeddarTech는 극한 환경에서도 24시간 가동이 가능한 LeddarEngine 플랫폼에 기반을 둔 고체형 LiDAR 14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스마트 시티/팩토리, 로보택시 애플리케이션에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다. LeddarTech는 ADAS와 자율주행 역량을 향상시키는 95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며 첨단 자동차 및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leddartech 홈페이지 그리고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 LeddarTech, LeddarEngine, LeddarVision, LeddarSP, LeddarCore, VAYADrive, VayaVision,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STMicroelectronics: http://www.st.com/partners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Daniel Aitken
Vice-President, Global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