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2021 클라우드 산업 Top 5 성장 기회 분석 보고서 발표

현재 전 세계 52% 기관들이 퍼블릭 클라우드 IaaS 사용

2020-12-23 13:05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는 기업들로 하여금 디지털 혁신의 기본 바탕인 클라우드 도입을 더욱 가속했다. 비즈니스 민첩성과 시장 출시 속도, 애플리케이션 접근성 및 가용성에 관련된 시급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관들은 클라우드 인프라 및 플랫폼 도입에 나서고 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 기관의 52%가 퍼블릭 클라우드 IaaS(Infrastructure-as-a-Service)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64% 기관이 제3자 관리 기업 또는 전문 서비스 제공사를 통해 클라우드를 관리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클라우드 관련 기업들이 고성장을 위한 새로운 방안을 찾고 더 생산적인 2021년을 준비하도록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2021 클라우드 산업의 Top 5 성장 기회 분석 보고서(Top 5 Growth Opportunities in the Cloud Industry for 2021 - What You Need to Know Now)’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를 통해 아래 분야들에 관한 새로운 성장 기회와 전략적 권장 사항, 모범 사례, 미래 개발에 관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Data migration)
·매니지드 서비스(Managed Services)
·코로케이션(Co-location)
·디지털 과신(overconfidence)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개요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자동차와 ICT, 헬스케어, 에너지 등 주요 산업에 관한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기관으로, 50여년간 고객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29개국 47개 지사에 2200여명의 컨설팅 인력을 운영하며 12개 산업과 주요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조사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성장 전략 및 벤치마킹 서비스뿐만 아니라, 경제 흐름을 파악하고 유망기술과 메가 트렌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식별해 정부기관과 기업, 투자자들이 성장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rost.com

연락처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홍보팀
이미옥 매니저
02-6710-2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