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미니 사이즈로 사용과 보관 간편한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미니’ 출시

위아래 자동으로 움직여 바람을 넓게 퍼트리는 무빙에어 노즐로 빠르고 편안한 모발 건조

기존 자사 무빙에어 제품보다 더 작아진 미니 사이즈에 가벼워진 무게로 사용과 보관 편리

2단계 풍속 및 온도 조절 기능으로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맞춤 사용 가능

고효율의 이피와트(EFFIWATTS) 설계 기술로 실제 소비 전력보다 강한 성능 발휘

뉴스 제공
테팔
2021-01-21 09:00
서울--(뉴스와이어)--테팔이 바람을 넓게 퍼트리는 무빙에어 노즐로 머릿결 손상 없이 빠른 모발 건조를 도와주는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미니(HV1630K0)’를 출시했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미니는 미니 사이즈로 간편한 사용과 보관은 물론 강력한 바람으로 빠른 모발 건조를 도와줘 효율적이고 가성비 우수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 제품은 위아래 자동으로 움직여 바람을 넓게 퍼트리는 무빙에어 노즐 덕분에 모발 과열은 막고 손목을 움직이지 않고도 빠르고 편안한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

특히 기존 자사 무빙에어 제품보다 작아진 17cm의 미니 사이즈에 24% 더 가벼워진 무게로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2단계 풍속과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손상모엔 1단계 △빠른 건조가 필요할 땐 2단계 △더운 여름엔 냉풍 등 개인의 모발 상태와 상황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하며 냉풍과 집중 노즐을 이용하면 오래가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그뿐만 아니라 고효율의 이피와트(EFFIWATTS) 설계가 더해져 1340W의 실 소비전력으로 2000W의 성능을 발휘해 단시간 내 효율적으로 모발을 건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보관이 편리한 벽걸이용 고리, 1.8m의 긴 코드선, 손쉽게 온풍과 냉풍 전환이 가능한 고정식 냉풍 버튼 등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이 돋보인다.

미니 사이즈로 외출 또는 여행, 출장 시에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미니는 전국 백화점, 아웃렛,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무빙에어 미니(HV1630K0) 권장소비자가격은 3만9000원이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