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신학기 맞이한 대학생 위해 대형 기획전 실시

대학생 소비자들의 폭넓은 입맛 고려해 레노버 신제품 및 인기 모델 총출동

할인 혜택은 물론 사은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최상의 구매 만족도 선사

뉴스 제공
한국레노버
2021-02-18 10:0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신학기를 맞아 레노버 공식 웹사이트 및 온라인 마켓에서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형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대학생들의 생활 패턴·취미 생활·활동량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게이밍 제품·프리미엄 제품 및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한국레노버는 11번가·지마켓·쿠팡 등 온라인 마켓과 레노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레노버 요가(YOGA)·리전(LEGION)·아이디어패드(IdeaPad) 등 폭넓은 이벤트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얼마 전 출시를 알린 966g 무게의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i 카본(YOGA Slim 7i Carbon)’을 비롯해 ‘요가 7i(YOGA 7i)’, ‘리전 7i(LEGION 7i)’, ‘아이디어패드 슬림 5(IdeaPad Slim 5)’ 등 레노버의 신제품과 인기 모델들이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다.

특히 신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노트북을 고려 중인 대학생 소비자들에게 대폭 할인된 가격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과 프리미엄 A/S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노버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3월 14일까지 레노버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노트북 및 데스크톱 제품 구매 전 제품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보증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노트북 제품 구매 시 가방·마우스 등 액세서리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배송은 물론 워런티 및 ADP(고객 과실 무상 보증 서비스)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레노버는 온라인 마켓과 연계한 ‘2021 레노버 아카데미’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고 제품별 맞춤형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11번가·지마켓·쿠팡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레노버 게이밍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제품 할인과 함께 마블 어벤져스 게임 및 NVMe SSD(256GB) 무상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요가 제품 구매자들은 제품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비롯해 3년 워런티, 1년 ADP와 같은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레노버는 11번가·위메프 등과 연계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며 레노버 제품에 대해 더욱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거리 두기 정책으로 인해 온라인 개학·비대면 수업 등이 일상화된 지금, 많은 대학생 소비자가 집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보유한 레노버 제품으로 프리미엄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과 소비자들을 최우선시하는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하며 마음껏 비대면 취미생활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노버는 카카오톡 채팅 상담 서비스·사무실 방문 필요 없이 퀵서비스로 A/S를 받을 수 있는 ‘이지케어’ 서비스 등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와의 판매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최근 레노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온라인 샵을 오픈하기도 했다.

신학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레노버 공식 웹사이트 및 각 온라인 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novokorea
한국레노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novo_kr/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kr/ko/

연락처

한국레노버 홍보대행
KPR
정숙영 AE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