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람, 수냉식에어컨 ‘PW-F12CA 모델’ 특가 판매

4월 12일부터 2주간 진행하는 SSG닷컴 프리시즌 하계가전 기획전에서 특가 판매

“수냉식에어컨으로 올여름 시원하게 준비하세요”

뉴스 제공
이파람
2021-04-14 17:06
용인--(뉴스와이어)--수냉식에어컨 전문 브랜드 이파람은 4월 12일부터 2주간 진행하는 SSG닷컴 프리시즌 하계가전 기획전에서 PW-F12CA 모델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PW-F12CA 모델은 이파람의 실외기 없는 수냉식에어컨 대표 상품이다.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곳에 제약없이 에어컨을 설치할 수 있다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어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냉방, 송풍, 제습, 풍량/풍향 조절, 온도 조절, 예약기능 등이 있으며 국내에서 생산돼 AS도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파람 대표 상품 라인업으로는 창문형에어컨, 캠핑용에어컨, 이동식에어컨 등이 있다.

창문형에어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신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창문형에어컨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높은 판매량이 예상된다. 또한 실외기 탈부착이 가능한 PA-M07CC 모델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상품으로 캠핑족에게 많이 알려진 인기 상품이다.

이파람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며 판매채널 확대 및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이파람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파람 개요

주식회사 이파람은 일상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설치와 시공이 간편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데 가치를 두고 2000년에 설립했다. 실외기 없는 에어컨과 고효율 열교환기 소재 분야에 최고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파람 브랜드로 소비자들로부터 상품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파람의 비전은 전문성, 친환경, 편리성을 기반으로 고객감동과 최고의 품질을 만들어 가는 것이다. 본사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87-11에 위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param.co.kr/

연락처

이파람
온라인사업팀
김명선 차장
031-282-84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파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