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덤프 트럭 고객을 위한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 선보여

기존 고객 대상, 주요 동력 부품 보증 2년 추가 연장으로 7년/무제한 마일리지 무상 보증 혜택 제공

신차 고객 대상, 혁신 기술과 내구성 강화로 새로워진 뉴 아록스 덤프 출시와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 제공 – 동력 계통 5년/무제한 마일리지 보증, 차체/일반 부품 3년/25만km 보증(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무상 제공), 유지 관리 서비스 3년 및 덤프 닥터 서비스

재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인 및 추가 3년 소모품 정비까지 무상 제공(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 업그레이드)

2021-04-29 09:54
서울--(뉴스와이어)--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5세대 덤프, 뉴 아록스 출시를 앞두고 기존 고객 대상 서비스를 강화하고 신차 고객에게는 신모델과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기존 모델 및 신모델 고객의 수익 확보와 안심 운행에 기여하고자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그동안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과 소통하면서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노력했다. 잔고장이 없는 차, 정비 부담없는 차 등 덤프 고객들의 실질적인 니즈를 반영해 내구성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 극대화를 추구, 고객의 수익 확보에 기여함은 물론,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덤프 트럭 고객(기존 고객과 신차 고객)이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을 마련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고객의 성공을 향한 여정에 함께 동행하는 것, 이것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추구하는 서비스의 영역”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얻은 니즈를 반영해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까지 강화한 덤프 신모델 출시에 앞서 기존 고객의 만족과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 극대화를 위한 보증 연장 제공으로 고객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드린다는 목표에 한걸음 다가가게 돼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신모델 출시 기념으로 선보이는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캠페인은 이례적으로 기존 고객을 위한 혜택을 먼저 발표한다.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모델)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무상으로 제공받는 주요 동력 부품 보증 2년 추가 연장 혜택(2년 추가 연장으로 7년/무제한 마일리지), 혁신 기술과 내구성이 더욱 강화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는 신모델 출시,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덤프 고객이 신형 덤프 구입 시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재구매 특별 혜택으로 구성된다.

혁신 기술과 강력한 내구성으로 새로워진 메르세데스-벤츠 5세대 덤프, 뉴 아록스는 5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Perfect Change 3 혜택 1: 기존 아록스 덤프 고객들을 위해 주요 동력 부품 무상 보증 2년 추가 연장, 7년/무제한 마일리지 무상 보증 혜택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그동안 고객과 소통하며 경청한 목소리들을 담아내도록 노력해왔다. 고객과의 대화를 바탕으로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모델) 고객들의 보증 기간 종료에 따른 정비 비용의 부담을 덜고자 동력 계동 주요 부품(프로펠러 샤프트, 관통 드라이브, 파이널 드라이브, 워터리타더)에 대한 보증을 2년 추가 연장해 7년/무제한 마일리지의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무상 보증 대상 부품에 대해 보유 고객의 보증 수리 빈도와 정비 데이터를 바탕으로 덤프 트럭의 거친 운행 특성상 보다 강한 내구성에 대한 고객 요구가 많은 부품을 선별했다. 이로써 보증 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 부담의 경감을 통해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 극대화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보증 연장 혜택은 중고차 구입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며 향후 중고차 매매 시에도 승계된다.

◇Perfect Change 3 혜택 2: 보이지 않는 곳까지 내구성을 강화한 5세대 덤프, 뉴 아록스와 새로운 안심 케어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고객과의 대화를 바탕으로 새로워진 메르세데스-벤츠 5세대 덤프, 뉴 아록스와 함께 덤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덤프는 미러캠, 멀티미디어 콕핏 등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다양한 혁신 사양과 첨단 안전 시스템이 장착됐으며 오프로드뿐 아니라 고속 주행이 많은 한국의 운행 여건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변속기와 동력 계통 부품의 내구성을 강화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제품 강화를 이뤘다.

또 뉴 아록스 덤프 구입 고객에게는 동력 계통의 보증기간을 5년/무제한 마일리지로 연장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무상 제공 혜택으로 구성된 업계 최고 수준의 안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은 3년/25만km(선도래 기준)에 대해 필수 차체/일반 부품 보증 연장 및 정기점검, 유지보수 항목 관리,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지원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성공의 여정에 늘 도움을 주기 위해 덤프 닥터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 뉴 아록스 덤프 신차 고객은 출고 시 전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를 선택해 운행 중 언제라도 전화로 직통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상담과 정비 이력을 가장 잘 아는 주치의처럼 고객 차량에 대한 유지 보수부터 정비까지 고객과 긴밀히 소통하며 선제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계획이다.

◇Perfect Change 3 혜택 3: 로열 고객을 위한 재구매 특별 혜택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보유 고객(모델 무관)이 뉴 아록스 덤프 재구매 시 특별 할인뿐만 아니라 뉴 아록스 덤프 신차 구입 시 기본 제공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상품을 통합형 골드로 업그레이드해 약 400만원 상당의 3년 소모품 정비 혜택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뉴 아록스 덤프 Perfect Change 3 혜택을 통해 기존 아록스 덤프(유로6 모델) 고객들은 주요 동력 계통 무상 보증 기간을 2년 추가 연장해 총 7년/무제한 마일리지로 보다 안심하고 정비를 받을 수 있으며, 중고차 매매 시 보증 연장이 승계되므로 보다 높은 잔존 가치로 매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중고차로 매매 후 뉴 아록스 덤프 신차 구입 시 재구매 혜택을 통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개요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자동차를 개발하고 혁신과 기술로 자동차의 과거-현재-미래를 선도하는 독일 다임러 AG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 비전을 목표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다양한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트랙터, 덤프, 카고 등 대형 및 중형 운송 트럭 외에도 프리미엄 밴, 특수 목적 트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용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ercedes-benz-trucks.com/ko_...

연락처

다임러 트럭 코리아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