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인슈어테크 서비스 혁신 추진

뉴스 제공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21-05-03 13:13
서울--(뉴스와이어)--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은 4월 30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신현삼)와 ‘인슈어테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인슈어테크 서비스 활성화를 목표로 개방형 혁신을 추진하는 포괄적 협력관계를 수립하기 위한 사업의 하나로 추진된다.

양 기관은 이 협약을 통해 △인슈어테크 산업 및 기업 관련 정보교류 △인슈어테크 우수 스타트업 발굴 및 사업화 △스타트업 대상 인슈어테크 관련 자문 제공 등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기획 및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DB손해보험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우수한 인슈어테크 스타트업을 발굴해 사업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DB손해보험은 인슈어테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서는 관련 스타트업과의 창의적인 협력이 필요하다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인슈어테크 시장을 선도할 우수한 스타트업과 지속해서 협업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창업지원 기관으로 2015년 출범 이래 ICT 분야 혁신벤처를 발굴해 다양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및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인슈어테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올해 서울핀테크랩 및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DB손해보험
홍보팀
이준 차장
02-3011-3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