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클라우드 채굴 출시 예정

출처: 바이비트
2021-05-06 09:46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06일 --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가 클라우드 채굴, 이른바 MaaS(Mining-as-a-Service) 상품을 5월 출시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채굴기가 없어도 최소 100달러로 ETH 채굴이 가능하다.

전통적인 암호화폐 채굴 모델의 변화

최근 채굴자들이 거래 블록을 승인해 암호화 토큰을 수여받는 이른바 ‘암호화폐 채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노력한 만큼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채굴의 장점이 있지만 컴퓨터 시스템의 가용성, 하드웨어 유지 및 보수 비용, 값비싼 전기요금 등의 부담으로 채굴이 현실적으로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반면, 바이비트가 제공할 클라우드 채굴은 원격으로 컴퓨팅 파워를 공유해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방법으로 하드웨어를 직접 제공할 필요 없이 바이비트에서 해싱 파워를 구매해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다. 이는 채굴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는 동시에 채굴 번거로움이 없다는 큰 장점이 있다. 바이비트로부터 해시레이트를 원하는 만큼 구매하면 ‘클라우드’로부터 직접 ETH를 획득할 수 있는 셈이다.

단기투자 전략: 예측 가능한 높은 수익성

바이비트 클라우드 채굴은 7일, 21일, 42일 약정을 제공한다. 단기투자를 통해 높은 수익성을 거두는 동시에 장기적으로 가격 변동에 따른 시장의 불확실성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00% 가용성을 제공하며 기간 누락 시 바이비트가 보상할 계획이다.

빌 씽(Bill Xing) 바이비트 금융상품 본부장은 “바이비트 클라우드 채굴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채굴에는 관심이 있지만 하드웨어 운영 관리에 어려움을 겪어오던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빌 본부장은 또 “바이비트에서 해쉬레이트만 구매하면 클라우드에서 ETH를 수확하게 되는 셈”이라고 강조했다.

바이비트(Bybit)

바이비트는 2018년 3월 설립된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이다. 개인과 전문 파생상품 트레이더들에게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API를 지원하고 있다.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텔레그램, 유튜브 계정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ybit.com/ko-KR/

언론 연락처

For Bybit
Hill+Knowlton Strategies
Mavis Wu
+852 2894 635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