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건강 트렌드 담은 가정의 달 선물 판매

‘건강’ 트렌드 제품 각광, 건강기능식품부터 뷰티 제품까지 단순한 선물 의미 넘어 힐링 선사

유사나, 부모님을 위한 ‘항산화 선물세트’, 온 가족을 위한 ‘바디 선물세트’ 등 가정의 달 선물세트 판매

2021-05-06 11:1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항산화 선물세트’와 온 가족의 청결과 건강한 바디 케어를 돕는 △‘바디 선물세트’, 성장기 우리 아이를 위한 △‘어린이 선물세트’를 판매 중이다.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연이은 기념일에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건강’이 화두로 떠오른 만큼 건강기능식품부터,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제품까지 건강 트렌드를 담은 가정의 달 선물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건강’과 관련된 아이템들은 단순한 선물의 의미를 넘어 위안과 힐링을 전한다는 면에서 선물을 주고받는 이 모두에게 만족감을 준다.

유사나 △항산화 선물세트는 비타민C와 부성분 포도씨추출물을 균형적으로 담은 ‘프로후라바놀C300’, 항산화와 혈압 건강을 돕는 ‘코퀴논30’이 함께 꾸려진 제품이다. 특히 두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C, 코엔자임Q10 등은 대표 항산화 성분으로 우리 몸을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하고 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사나는 온 가족의 소중한 피부 관리를 위해 바디케어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유사나 △바디 선물세트는 식물성 성분이 피부의 불순물을 깨끗이 씻어 내고 바디에 충분한 보습효과를 유지해주는 ‘에너자이징 샤워젤’과 끈적임이 없고 사용감이 가벼운 고보습, 고영양의 바디크림 ‘퍼밍 바디 너리셔’ 그리고 사용에 용이함을 더하는 ‘샤워젤 전용 펌프’로 구성됐다.

사랑스러운 자녀나 조카의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있다. 유사나 △어린이 선물세트는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을 담은 어린이 종합비타민 ‘유사니멀즈’와 100억 마리 유산균을 한 포에 담은 ‘프로바이오틱’이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종합 건강과 장 건강을 챙겨주고 싶은 분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