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사이트 캐치: GS홈쇼핑·공영홈쇼핑 외 유통업계 신규 채용 활기, 5월 채용공고 발표

5월 다섯째 주 주요 기업 채용 속보

GS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하이마트 등 채용문 연 유통회사

뉴스 제공
진학사
2021-05-24 09:31
서울--(뉴스와이어)--24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GS홈쇼핑, 공영홈쇼핑, 롯데하이마트, 넥센타이어, LG이노텍, KB증권이 인턴-신입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GS홈쇼핑이 2021년 상반기 GS SHOP 채용연계형 인턴십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부문은 물류기획, CX, 품질연구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2주 인턴십, 최종 Review, 입사순으로 이뤄진다. 서류는 6월 2일 수요일까지 GS SHOP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격으로는 국내외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중 인턴십 근무(7월 중순~말), 8월 입사 가능자이다. 인턴십 종료 후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이 2021년 신규직원(신입/경력)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분야는 신입은 일반직, 방송직, 디자인 부문으로 총 25명, 경력은 영업, 법무, IT, 디자인 부문으로 총 13명을 채용한다.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이기 때문에 지역, 연령, 성별, 학력에는 제한이 없다. 전형절차는 신입 사원일 경우,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인사위원회순이다. 경력 사원일 경우,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평판조회, 인사위원회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는 6월 2일 수요일 오후 5시까지 공영홈쇼핑홈페이지, 취업포털, 잡알리오 등의 웹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지원, MD, UI/UX, 데이터분석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2021년 5월 28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응시자격으로는 2021년 8월 입사할 수 있는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이다.

넥센타이어가 2021년 부문별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은 경영 지원, 글로벌 영업, R&D, 생산 부문, 경력은 경영 지원, R&D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AI인터뷰, 1차면접, 2차면접, 채용 건강검진, 최종합격순으로 이뤄진다. 접수기간은 5월 31일 월요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지원자격으로는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이며 신입의 경우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이다. 신입사원일 경우 3개월 수습기간이 있고, 경력 사원일 경우 6개월 계약직 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LG이노텍이 2021년 수시 Inno-STEP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판소재는 H/W개발과 생산기술, 전장부품은 H/W개발, S/W개발, 전자부품은 H/W개발, S/W개발, 전사는 재경, 경영기획, 경영정보/IT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인턴십, 건강검진, 최종전형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 접수는 5월 31일 월요일 오후 2시까지 LG Careers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할 수 있다. 지원자격으로는 정규 4년제 학사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로서, 2021년 8월~2022년 8월 중 입사할 수 있는 자이다.

KB증권이 2021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S&T(Sales&Trading), IB, 리서치, 기관영업, IT, PB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공고 및 입사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면접전형, 인턴수행, 2차면접진행, 건강검진, 최종 합격자 발표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 접수는 5월 28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지원자격으로는 4년제 대학(원) 기졸업자 및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금융자격증 및 IT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활용능력 우수자, IT 분야 지원자의 경우 프로그램 언어 숙련자, IB 분야 지원자일 경우 이공 계열을 우대한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유통회사들이 비대면 채널 경쟁력 강화에 시동을 걸고 있어 필요에 따른 인력 충원이 지속되고 있는 듯 보인다”며 “수시채용이 도입된 이래로 5월에도 채용공고가 많이 올라오는 편이니 지속해서 관심을 놓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co.kr

연락처

진학사
박재연
02-2013-05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