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 Royalty, ‘NFT 판도를 바꾼다’는 주제로 기사에 소개

뉴스 제공
BAND Royalty
2021-06-01 09:22
뉴욕--(뉴스와이어)--BAND Royalty는 NetworkNewsWire(‘NNW’)에 자사를 주제로 한 기사가 게재됐다고 밝혔다.

NetworkNewsWire는 비상장 및 상장 기업 관련 뉴스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종합 금융 뉴스 및 출판 기업인 InvestorBrandNetwork(‘IBN’) 산하 50여 브랜드 중 하나다.

‘시장 판도를 뒤흔드는 NFT, 음악가에게 가치를 되돌려주다’라는 제목의 기사 전문은 링크(https://nnw.fm/dvON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개인 투자자들은 상장된 음반사 주식을 매입하거나 음악 로열티 판매/매입, 혹은 로열티 판권 경매를 통해서만 음악 산업에 뛰어들 수 있으며 그 규모는 종종 수십만 달러를 상회한다. 이 같은 방식에서 변화를 추구하는 BAND Royalty는 개인 투자자들이 NFT를 보유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들에게 차별화되는 최초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AND는 100만달러에 육박하는 개별적인 음악 NFT 판매를 거쳐 자체 NFT 판매 플랫폼을 이달 들어 웹사이트에 론칭하며 최초의 음악 NFT 전용 플랫폼을 구축했다. 자사는 이 플랫폼에 첫 번째 시리즈인 3000개의 BAND NFT를 판매 대상으로 올렸으며 희소성에 근거해 발매에 시차를 두었다. 자사는 수백만 달러 규모의 2차 시장 판매를 진행한 CryptoPunks, Hashmasks 등 다른 인기 NFT 프로젝트와 같이 NFT 수량에 제한을 둘 계획이다. 장기적으로는 18개월에 걸쳐 4종의 시리즈를 통해 최대 1만2000개의 BAND NFT을 내놓을 방침이다.

NetworkNewsWire 개요

NetworkNewsWire(NNW)는 정보 제공 서비스로 △뉴스 애그리게이션 및 신디케이션 서버 △기업 뉴스 및 정보를 요약 제공하는 NetworkNewsBreaks △심층 보도자료 서비스 △소셜 미디어 배포 및 서비스 최적화 △기업 홍보 솔루션을 제공한다. NNW는 다각화된 금융 뉴스 및 콘텐츠 배포 기업으로 광범위한 기자 및 집필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투자자와 소비자, 기자, 대중 전반에 걸쳐 홍보를 강화하려는 상장 및 비상장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NNW는 미국 전역에 걸쳐 5000개 이상의 핵심 신디케이션 매체를 배포망으로 보유하고 있다. NNW는 넘쳐나는 시장 정보 속에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시성과 인식, 브랜드 인지도를 제공한다. NNW는 뉴스와 콘텐츠, 정보를 하나로 집중시킨다. NetworkNewsWire에서 SMS 문자 알림을 받으려면 text ‘STOCKS’ to 77948번에 STOCK이라고 문자를 보내면 된다(미국 내 휴대전화 전용). 자세한 정보는 https://www.NetworkNewsWir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NNW의 모든 콘텐츠의 게재, 재게재와 관련된 사용 조항과 면책조항은 NetworkNewsWire 웹사이트(http://NNW.fm/Disclai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ND Royalty 개요

BAND Royalty는 블록체인으로 보안이 확보돼 있으며 소유자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래를 통해 암호화폐를 획득할 수 있는 BAND NFT를 제공함으로써 음악 애호가와 팬들이 음악에 대한 사랑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이처럼 독창적인 기회를 통해 각 개인은 BAND 음악 카탈로그에 속해 있는 노래가 연주될 때마다 수익 창출 흐름을 공유할 수 있다. BAND라는 명칭은 공동 창립자이자 블록체인 전문가인 Barnaby Andersun(BA)와 Noble Drakoln(ND) 이름에서 유래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투자자 안내: BAND에 대한 최신 소식 및 업데이트는 자사 뉴스룸(https://ibn.fm/BA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bandroyalty.com

연락처

Corporate Communications
NetworkNewsWire(NNW)
212.418.1217 Offic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