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컨시어지’ 론칭

VVIP 고객 위한 맞춤형 개인 어시스턴트 서비스

2021-06-07 17:35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7일 --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VVIP 고객을 위한 맞춤형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이하 CPC) 컨시어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CPC 컨시어지’ 서비스는 여행, 다이닝, 교육, 문화생활 등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플랜을 제안하며, 고객을 대신해 각종 예약까지 진행해주는 개인 비서 서비스이다.

씨티은행 VVIP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개인 전담 직원을 통해 국내·외 여행, 모임 목적과 맞는 레스토랑, 피부관리 및 미용, 자녀와 함께하는 프로그램, 문화 공연 전시회 등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예약 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단순한 추천이나 예약 대행이 아닌 고객 만족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을 하는 서비스로, 여행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원하는 여행지의 숙박 및 교통편 추천과 예약부터 항공권과 호텔 예약, 여행지 주변 맛집 및 관광지 소개 및 리무진 의전 제공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CPC 컨시어지 서비스는 전담직원이 아닌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300여 개 골프장 예약 및 결제할 수 있고 이와 함께 각종 라이프스타일 관련 소식을 매월 e-Magazine을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컨시어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컨시어지 서비스에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해 골프장 왕복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7월과 8월에도 골프 거리 측정기 및 골프공 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씨티은행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 자산관리 서비스에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를 더 했다며, 금융서비스를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한 차원 높은 맞춤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추천해 드린다고 밝혔다.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컨시어지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씨티컨시어지센터 웹사이트 또는 씨티골드전용라인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씨티컨시어지센터 웹사이트: http://www.cpcconcierge.co.kr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언론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이성재
02-3455-2339
이메일 보내기

씨티골드전용라인 전화 문의
1600-70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