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최신제품 신제품 3000종 이상 추가 및 공급

2021-06-08 13:02
서울--(뉴스와이어)--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아래 제품들을 포함해 최신제품 3069종을 추가 및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11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가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고 있으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텍사스 인스트루먼스(Texas Instruments) TMS570LS1227 16/32비트 RISC 플래시 마이크로컨트롤러

TI TMS570LS1227은 안전이 중요한 고성능 실시간 제어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자동차 등급 솔루션이다. 이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은 잠금 단계의 듀얼 CPU, CPU 및 메모리 BIST 로직, 플래시 및 데이터 SRAM 모두의 ECC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향상된 안전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무선 연결 솔루션

ST의 무선 연결 솔루션은 특정한 통신 범위, 전력 효율, 지연, 대역폭 및 네트워킹 토폴로지가 특징인 무선 기술 제품 포트폴리오다. 이 포트폴리오는 1GHz 이하 장거리 네트워킹 장치(LoRaWAN®, Sigfox 및 무선 M-Bus 연결 가능), 60GHz 단거리 밀리미터파 RF, Bluetooth® LE, 802-15-4, OpenThread, LTE Cat 1 및 협대역 IoT를 비롯한 가장 광범위한 연결 기술을 포괄한다.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NTSEAL 20-위치 커넥터

TE의 NTSEAL 20-위치 커넥터는 극한의 온도 및 엔진 수준의 진동이 있는 혹독한 환경에서 콤팩트한 형식으로 유연하고 견고한 와이어-와이어 연결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와이어-와이어, 패널/벌크 헤드 마운트, 엔진, 섀시, 후처리 및 자동화에 사용된다.

·로옴 주식회사(ROHM Semiconductor) BM6437xS-VA 600V IGBT 지능형 전력 모듈

BM6437xS-VA IPM(지능형 전력 모듈)은 게이트 드라이버, 부트스트랩 다이오드, IGBT 및 플라이휠 다이오드를 통합한다.

신제품 소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개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제품 홈페이지: https://info.mouser.com/new_Products/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