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전문점 리얼파스타, 수제 화덕 도우피자와 신메뉴 출시

2021-06-10 13:12
서울--(뉴스와이어)--엉쓰패밀리에서 운영하는 외식업 브랜드 ‘리얼파스타’가 기존 판매하던 스몰 사이즈 피자에서 레귤러 사이즈로 바꾸고 수제 화덕 도우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피자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번에 출시한 화덕피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지며 일반 파스타 집에선 찾아볼 수 없는 화덕피자의 특별함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매콤한 맛의 닭갈비 화덕피자는 춘천 닭갈비와 치즈의 조합이 낯설지 않지만 새로운 맛의 피자를 느낄 수 있다.

리얼 파스타는 파스타 전문 프랜차이즈로 ‘일상의 설레임’이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쓰고,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로 하여금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파스타를 즐기며 일상의 설렘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리얼 파스타에서 준비한 이번 신메뉴와 업그레이드된 피자는 소비자의 입맛에 감칠맛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얼 파스타는 이번 리얼 파스타에서 출시하는 화덕피자와 신메뉴는 오랜 기간 여러 협력사와 협력해 제품 개발을 한만큼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매달 새로운 메뉴의 월간 파스타가 출시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얼 파스타의 신메뉴와 화덕피자는 전 매장에서 6월 16일부터 판매한다.

연락처

엉쓰패밀리푸드시스템
장은진 디자이너
02-905-40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엉쓰패밀리푸드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