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하필(夏必) 노출’ 콘셉트 여름 트렌드 슈즈 5종 출시

스트랩 개성 연출할 수 있는 글래디에이터 샌들 2종, 여름에 신는 부츠 3종 출시
답답한 여름, ‘하필(夏必) 노출’ 콘셉트로 공략
스타일 ‘내 마음대로’, 천연 가죽 소재로 쾌적한 착화감 유지

출처: 엘칸토
2021-06-15 09:00
  • 엘칸토가 출시한 플랫 글래디에이터 슈즈는 낮은 굽과 얇은 스파게티 스트랩이 중세 특유의 느낌을 풍기는 ‘롤린 샌들’과 ‘예루살렘 샌들’이다

    엘칸토가 출시한 플랫 글래디에이터 슈즈는 낮은 굽과 얇은 스파게티 스트랩이 중세 특유의 느낌을 풍기는 ‘롤린 샌들’과 ‘예루살렘 샌들’이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15일 --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이사 정낙균)가 여름 시즌을 맞아 ‘하필 노출’ 트렌드 슈즈 콜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하필(夏必) 노출은 발목~종아리까지 올라오는 슈즈에 노출을 더해 답답한 여름철을 공략하는 콘셉트다.

엘칸토는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글래디에이터 샌들 2종(△LCWW48U126, △LCWW49U126)과 계절적 고정관념을 탈피한 써머부츠 라인 3종(△LCWL10U126 △LCWA38U126 △LCWA39U126)을 출시했다. ‘신발은 커스텀이 어렵다’, ‘부츠는 겨울에나 신는 신발’이라는 고정관념을 깬 게 특징이다. 여름 제품은 엘칸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칸토가 이번에 출시한 플랫 글래디에이터 슈즈는 낮은 굽과 얇은 스파게티 스트랩이 중세 특유의 느낌을 풍기는 롤린 샌들(LCWW48U126)과 예루살렘 샌들(LCWW49U126)이다.

내구성이 강한 천연 가죽 소재로 오랫동안 신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착용자 개성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스트랩을 일(一)자가 아닌 엑스(X)자로 연출해 종아리가 얇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내거나, 반대로 종아리에 비해 발목이 너무 얇아 울퉁불퉁해 보이는 다리가 고민이라면 발목 위까지 스트랩을 감싸 라인을 보정할 수 있다. 롤린 샌들은 브레이브 걸스 은지가 ‘하이힐’ 광고 영상에서 착용해 ‘은지 신은 샌달 예쁘고 잘 어울리네’라며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기도 하다.

써머부츠 라인은 그동안 ‘겨울에나 신는 신발’로 여겨진 부츠를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발상을 새롭게 한 제품이다.

엘칸토가 야심 차게 출시한 펀칭롱부츠(LCWL10U126), 펀칭앵클부츠(LCWA38U126), 망사부츠(LCWA39U126)는 부츠가 가을·겨울용 슈즈라는 고정관념을 과감히 탈피했다. 계절적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소재’다. 땀 흡수가 뛰어난 천연 돈내피를 적용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하고, 매시 망처럼 촘촘히 구멍을 낸 펀칭 처리로 디자인은 물론 통기성을 확보했다. 특히 망사부츠는 하이힐 광고 영상에서 브레이브 걸스 모든 멤버가 착용했던 제품이다.

엘칸토 개요

엘칸토는 1957년 시작된 60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디자인·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하는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제화 브랜드다. Modern Heritage를 지닌 정통 제화부터 Young Trend를 겨냥한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까지 제화 산업 모든 분야를 아우른다. 현재 엘칸토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4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canto.co.kr

언론 연락처

엘칸토 홍보대행
커런트코리아
최수연 과장
070-7404-277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