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에스에듀, 2021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융합 사고력·올림피아드·교과 특강 등 개별 학습 성취도와 목적에 따라 선택

뉴스 제공
CMS에듀
2021-07-15 10:58
서울--(뉴스와이어)--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2021 여름방학 특강’을 7월 말부터 8월까지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와 영재관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등학생 대상의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는 융합 사고력, 올림피아드, 영재교육원, 교과 등 다양한 특강을 진행한다. 융합 사고력 수업은 CMS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 ‘올라(HOLA)’를 활용해 수·연산과 도형 영역 문제해결력을 키운다. 올림피아드 대비 수업은 유형별 경시 기출 문제를 해결하면서 응용력을 기른다. 교과 수업은 학년별 교과 수학 개념을 다지면서 심화문제 해결 능력 향상한다. 이 외에도 문장제 문항 해결, 교육청 영재교육원 대비, CMS 융합 사고력 보드게임 특강 등이 진행된다.

CMS 영재관은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중·고등 수학 과정별 특강을 진행한다. 개념 정립부터 응용·심화까지 개별 진도와 목표, 학업 성취도에 따라 맞춤형 학습이 가능한 선택 특강과 CMS 영재관 재원생이 다음 과정을 효과적으로 학습하도록 돕는 필수 특강으로 구성된다.

김재규 씨엠에스에에듀 국내사업그룹장은 “여름방학은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실력을 한 단계 올리는 기회”라며 “자기에게 맞는 특강을 선택해 자신감을 끌어올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터별 프로그램과 일정은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마케팅&홍보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