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육아맘·파파·조부모 육아족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안

고된 육아로 건강 관리에 소홀해지는 여성들을 위한 ‘이소플라본 플러스’
피로와 각종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로 간 건강이 염려되는 부부를 위한 ‘헤파실’
조부모 육아족들의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 주는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2021-08-20 10:17
  • 유사나 이소플라본 플러스, 헤파실,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유사나 이소플라본 플러스, 헤파실,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20일 -- 코로나19로 비대면 수업과 재택근무 등이 일상화하며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집콕이 생활화한 지 오래다. 짧아서 더욱 달콤했던 방학은 어느덧 끝나지 않는 방학이 돼 버렸고, 그 덕에 일과 아이들의 육아를 병행하는 육아족의 몸과 마음은 나날이 지쳐만 간다.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집콕 육아로 건강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육아맘·파파와 조부모 육아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이소플라본 플러스’와 ‘헤파실’,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을 제안한다.

먼저 건강에서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 싶은 육아맘·파파에게는 유사나 이소플라본 플러스, 유사나 헤파실을 제안한다.

유사나 이소플라본 플러스는 출산 후 뼈가 약해질 수 있는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구조가 유사한 대두 이소플라본 26㎎(비배당체로서)과 부성분인 붉은토끼잎 추출물, 감초 뿌리 등이 함유돼 있다. 고된 육아로 지친 20~40대 육아맘부터 여성 호르몬 분비가 감소하는 중년까지 건강 관리를 원하는 여성에게 추천한다.

만성 피로와 각종 스트레스로 불규칙한 생활로 간 건강이 염려되는 사람에게는 유사나 헤파실을 제안한다.

유사나 헤파실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실리마린) 130㎎이 함유돼 지치고 피곤한 간세포를 보호해 활력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밀크씨슬추출물은 ‘엉겅퀴’라고도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 유럽에서는 약 2000년 전부터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 온 식물이다.

또 브로콜리추출물, 녹차추출물, 심황추출물, 올리브추출물 등 부원료로 다양한 식물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오랜 연구개발로 탄생한 유사나만의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돼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손자 손녀를 돌보는 조부모 육아족에게는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을 제안한다.

유사나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종합적으로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연골 세포의 생성을 촉진하고, 관절의 윤활작용을 도와 관절 기능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식물성 글루코사민염산염이 일일 섭취 기준의 1500㎎이 함유돼 있다. 또한 피부 골격 연골 등의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를 도와주는 비타민C와 유사나만의 메리바커큐민 성분인 심황추출물도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은 “집콕 육아 장기화로 아이들을 케어하느라 정작 본인의 건강은 소홀히 하는 육아족이 많다”며 “일일이 건강식을 챙겨 먹기 어렵다면,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한 알에 담긴 건강기능식품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틈틈이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언론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