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2021 가을 추석맞이’ 포토 후기 경품 이벤트 진행

ABB 단상 UPS, 제닛 배선 기구의 국내 온라인 쇼핑몰 구매 고객 대상 추석 명절 맞이 경품 이벤트

ABB 단상 UPS, 정전 대비 및 안정적 전력 공급을 위한 설계 제품

제닛, 여러 유명 온라인 인테리어몰에 입점한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 기구

뉴스 제공
ABB코리아
2021-09-14 15:00
서울--(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기업 ABB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13일부터 10월 4일까지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ABB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21 가을 추석 맞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국내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되고 있는 ‘ABB 단상 UPS’ 또는 ‘제닛’ 배선 기구다. ABB는 행사 기간 구매 고객 가운데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을 무작위로 추첨해 선정할 예정이다.

응모는 10월 17일까지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고, 추가로 개인 소셜 미디어에 포토 상품평을 올린 뒤 해당 링크 정보를 보내는 방식이다. 이벤트 배너나, ABB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갤럭시 지플립(1명)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고데기(3명) △비쎌 슬림스팀청소기(5명)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기프트박스(30명)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되며 10월 20일 개별 통보된다.

ABB 코리아는 정전 대비 및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위한 단상 UPS 제품을 시작으로, 모든 종류의 가정·상업용 건물에 적합한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 기구 ‘제닛’ 시리즈를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 판매해 유명 온라인 인테리어몰에서 인기 상품으로 소비자 선택을 받고 있다.

ABB는 추가로 산업 환경에서 쓸 수 있는 ABB 산업용 플러그&소켓(Industrial Plug & Socket)의 국내 온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ABB 코리아 홈페이지나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서 이벤트 배너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를 진행하는 모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보는 ABB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ABB 전기화 비즈니스 영역 개요

ABB 전기화 비즈니스 영역(Electrification Business Area)은 전기 제품 및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로서 100여개 국가에서 200개가 넘는 제조 현장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5만명 이상의 직원이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지속 가능한 전기화를 제공하고자 헌신하고 있다. ABB의 핵심 포트폴리오인 ABB Ability™ 디지털 솔루션들은 유틸리티, 산업, 빌딩, 인프라 및 모빌리티 분야에서 스마트한 배전을 위해 전기 에너지의 흐름을 보호·연결 및 최적화한다.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B 개요

ABB (ABBN: SIX Swiss Ex)는 글로벌을 선도하는 기술 기업으로 더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사회와 산업의 변혁을 활성화하고 있다. ABB는 소프트웨어를 전기화, 로봇, 자동화, 모션 포트폴리오에 연결해 기술의 경계를 넓혀 새로운 단계로 성과를 끌어올린다. 130년이 넘는 우수한 역사와 함께 100여개국에서 10만5000명의 유능한 직원이 ABB의 성공을 주도하고 있다.

ABB 전기화 비즈니스 영역: https://go.abb/electrification

웹사이트: http://www.abb.co.kr

연락처

ABB코리아
홍보부
김현주 이사
1588-990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ABB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