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GA그룹, 크리스찬 앵거메이어의 아페이론인베스트먼트그룹과 포순을 전략적 투자자로 확보

NAGA, 투자 라운드로 약 2270만유로 조달해 자본금 10% 확충 결의

아페이론, Elevat3와 함께 포순 및 기타 주주들의 지분 매입해 NAGA 지분 22% 확보 목표

NAGA, 2021년 매출 100% 신장 목표 순항

추가 재원 조달에 힘입어 NAGA 성장 가속화 전망

뉴스 제공
The NAGA Group AG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N4G
2021-09-17 16:00
함부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거래·암호화폐·결제용 소셜 네트워크 NAGA닷컴(NAGA.com)을 제공하는 NAGA그룹(NAGA Group AG)(독일증권거래소: N4G, 국제증권식별번호: DE000A161NR7)이 사상 최대 규모의 자본 조달 라운드를 단행한 가운데 새로운 전략적·장기적 투자자를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기업가이자 투자자인 크리스찬 앵거메이어(Christian Angermayer)의 아페이론인베스트먼트그룹(Apeiron Investment Group Ltd, 이하 ‘아페이론’)과 월 거래 규모가 1조달러에 달하는 세계 최대 거래소‘ 엑스네스(Exness)’를 설립한 이고르 리차고프(Igor Lychagov)가 NAGA 투자자로 합류했다. 이번 투자 라운드의 단독 주관사는 하우크앤아우프호이저(Hauck & Aufhäuser)가 맡았다.

아페이론은 피터 틸(Peter Thiel)의 파운더스펀드(Founders Fund)와 제휴해 운영되고 있는 Elevat3와 주식 매매 계약도 체결해 포선그룹(FOSUN Group) 지분을 매입하기로 했다. 현재 기타 주주들과 추가 지분 인수 협상을 벌이고 있다. 이 모든 거래는 규제 기관의 승인을 거쳐야 한다. 아페이론은 NAGA 지분 약 22%를 확보할 계획이다.

NAGA 감사회는 전략적 투자의 후속 조치로 다가오는 연례 총회에서 감사 위원을 4명에서 5명으로 늘리고, 신임 위원에 크리스찬 앵거메이어를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다. 감사 위원 확대 의제를 다루기 위해 연례 총회 일자를 2021년 9월 23일에서 2021년 10월 11일로 미뤘다.

벤자민 빌스키(Benjamin Bilski) NAGA 최고경영자는 “아페이론과 Elevat3을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로 맞아 기쁘다”며 “몇 년간 열심히 일해 온 NAGA에게 이번 파트너십은 진정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이어 “NAGA는 등록 계정과 사업 진행국이 각각 100만 건, 100개국을 넘어섰으며 2020년 대비 100% 매출 신장 목표를 향해 순조롭게 나아가고 있지만 이제 시작일 뿐”이라며 “이번 자본 확충과 신규 투자자들의 전략적 투자에 힘입어 NAGA의 성장 속도가 더욱 빨라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리스찬 앵거메이어는 “NAGA는 세계에서 성장세가 가장 빠른 네오브로커(neo-broker)”라며 “소셜 미디어와 투자, 암호화폐, 결제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결합해 사용자 경험과 모든 서비스를 제고함으로써 새로운 세대의 투자자들을 유치하는 역량을 확실히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소매 투자 시장은 성장세가 가파르고 잠재력이 크다”며 “NAGA 설립자, 이사회, 이고르, 포순과 함께 일할 생각에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알란 류(Alan Liu) 포순 글로벌 파트너 겸 NAGA 이사는 “글로벌 기술 기업을 구축하는 역량이 뛰어난 크리스찬과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며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중개 경험을 보유한 이고르 리차고프를 투자자로 맞아 영광”이라고 말했다.

NAGA는 새로운 IR 웹사이트도 공개했다. NAGA는 새로운 IR 웹사이트(https://www.group.naga.com)를 통해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성과, 정기 프레젠테이션, 새로운 거래 정보 및 동영상 등을 투자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NAGA 개요

NAGA는 소셜 거래 플랫폼을 통해 개인 투자 거래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핀테크 기업이다. 회사의 독점적인 플랫폼은 주식 투자에서 암호화폐, 실제 비자카드에까지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 플랫폼은 다른 트레이더들과 교환 거래를 하고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성공적인 회원의 거래 패턴을 모방해 거래할 수 있게 해주는 ‘자동 카피(autocopy)’ 기능도 제공한다. NAGA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포괄적인 토탈 협업 솔루션이다. 이 서비스는 보다 효율적인 거래와 투자, 네트워크 구축 및 매매를 위한 기반을 제공하며 법정화폐 제품과 암호화폐 제품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60058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a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AGA 그룹(The NAGA Group AG)
벤자민 빌스키(Benjamin Bilski)
+49 (0)40 5247 79153
ben@naga.com
ingo.janssen@ubj.de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The NAGA Group AG